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엑소 play boy 듣기+가사 해석 ] 어느 커플춤이 더 야한가?!

엑소 playboy 가사 해석, 어느 커플 춤이 더 야한가?!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남자 아이돌, 여자아이돌은 나의 힘!

언제나 예쁘고 귀여운 그들보면서 눈보신을 제대로하고있는데

요즘 제가 꽂혀서 핸드폰에도 차에서도 주구장창 재생하는곡이

바로 엑소의 PLAYBOY (플레이보이)라는 곡이에요

첨엔 노래가 좋아서 중독되었는데..

춤추는거 보니까 어머..왜케 야해 ㅋㅋㅋㅋ 커플댄스 ㅋㅋㅋㅋ

 

긴말 필요없이 exo playboy 노래듣기 동영상 클릭!

from exo planet #2 the EXO'luxion

 

 

요건 커플댄스별 비교에요. 누가누가 야한가 ㅋㅋ

보컬라인 백도 커플 무난하구요 백현 도경수 둘다 귀염지네요

94즈 커플 뭔가 색기가 넘치는데 뇌내망상 풀가동!ㅋㅋ

종인이 오세훈 둘다 춤을 잘춰서 야하다기보단 멋진느낌 근데 막내들 맞으세요? ㅋㅋ

맞형라인 ㅋㅋ 시우민 ㅋㅋ 아 귀엽다 넘 귀엽다..하이파이브마저 귀여워..

찬첸 커플라인 찬열이 첸종대.. 커플중에서 제일 끈적한거 같아요.

게다가 찬열이랑 첸이랑 키차이가 있어서 제일 보기 좋네요. 스킨쉽도 젤 많고

갠적으로 찬첸이 진리인거 같음 엉덩이터치 ㅋㅋ 막 감싸안고 ㅋㅋㅋㅋ

 

 

 

엑소 play boy 파트별 가사

 

 

 

 

이제 간략한 해석 들어가볼게요.

사실 19세 이상 성인이면 대략 엑소 playboy 가사 상황이

어떤상황인지는 짐작가실거라서 따로 해석이 필요없을지도 모르지만

엑소팬분들은 나이어리신분들이 많아서 약간 해석해드리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물론 제 주관적인 해석이지만 19금쪽이다보니 미성년자는 자제부탁.

 

 울리는전화도 받지마 조용히두자 우리둘말곤

  아무도 알려줄필요도 없잖아 그대로두자

      현재 여주인공은 따로 남자친구가 있는데 화자인 playboy(=바람둥이)에게 끌린상황

     혹은 둘만이있는 조용한 밀실 공간에 긴장된채 있는 상황 (모텔이라든가..모텔이라든가 ㅋㅋ)

  괜찮아 괜찮아 니마음전부 알고있어 괜찮아, 보여줘 네비밀을 다

     남주인공에게 너무 급격하게 이끌려서 불안해 하는 여주인공을 위로해주는 상황

     여주인공이 불안해 하는 이유는 딱 하나겠죠. 너무 진도를 빨리 나가는건 아닌가 ..

     내가 이래도 되는게 이남자에게 날 다 줘도 되는가 ㅠㅠ

까맣게 덮여진 내맘은 your place 하얗게 타버린 네맘은 my place

   까맣게 덮여졌다는 남주의 마음은 흑심이 있다는 뜻이고

   속으로 감춰진 다른 뜻이 있다는 뜻, 하얗게 타버렸다는것은

    흰색은 순결을 상징하는데 그 순결을 남주인공이 빼앗았다는 의미

돌릴수없는게 당연한 이 play(boy) 질릴수 없는게 당연한 이 플레이

   이미 돌이킬수 없을정도로 여주는 남주에게 빠졌고

   play는 바람둥이의 플레이보이에서 플레이만 말하는것이기도 하지만

   남주와 여주가 즐긴 어떤 성적인 행위를 뜻하는 것이기도 하지요.

   질릴수없다고 하는것은 남주의 어떤 (테크닉적인?) 자신감을 표현하는듯 하네요ㅋㅋ

   아주 잘하시는듯..ㅋㅋ 뭘?ㅋㅋ

늦었다 싶을땐 이미 손쓸수 없을정도로 내게 빠졌다고

전부다 알면서 시작해놓곤 이제와선 전부내탓이라고

  바람둥이들이 원래 소기의 목적(성행위라든지 잤잤이라든지..ㅋㅋ)달성하고나면

 그다음날 아침 무서울정도로 냉담해지는게 보통이지요.

  즉 "너도 같이 즐겼잖아 다 알고 시작해놓고 내탓해?"라고 하는 상황

 

나못됀, 네상상보다 못된 착함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라

더욱 행복해 제발 도망치지 말아줘 날 떠나려고 하지마

  이기적인 남주의 심리를 솔직하게 고백하는상황..

  그럼에도 이상황이 좋으니 떠나지말라고 말하는거지요.

  즉 난 너를 더 원한다, 너랑 더 즐길거다 넌 나의 섹파 노예다 ..

  근데 솔직히 엑소 멤버들처럼 잘생긴 남자가 이런말하면

  이기적이라고 욕하면서도 부를때마다 달려갈거 같;;;;

 

나호칭정리됐어, 입맞춤 한번 That's all,

나같은놈 만난건 너 행운일지 악연일지 갈리지 두갈래길 yes,

꼭 잘못삼킨 위스키 널 뜨겁게 더 들뜨게 나만들게

호칭정리됐어 = 여주가 연상이거나 혹은 직업적으로 상사이거나

다른 호칭이 있었는데 이제뭐 자기야라든지 관계를 확신한 호칭을 쓰겠다는 거지요

입맞춤 한번 = That's all(그뿐이다) 즉 나에게 키스나 섹X는

그냥 그 행위자체일뿐 다른 더큰 의미는 없다고 말하는것 같아요.

잘못삼킨 독한술처럼 널 더 들뜨게 만들겠다고 하는건 정말 함축적인 표현이네요

두사람 사이가 여느커플처럼 일반적인건 아니겠지만

그모든걸 초월할수 있을만큼 화끈하게 즐길수 있게 해주겠다는 그런 발언같음.

못됐지 하지말란걸 더 즐겨 난 말했듯 아직 시작도 안한 메인게임

여주가 원치않는 다른 행위를 무력으로 제압하고 하겠다는 그런 의도로 보이는 발언..

아직 이건 약과다, 라고 하는걸 보니 더 야한짓을 많이 하겟다는 뜻 같음 ㅋㅋㅋ

더 밀고 당겨봐 이길자신 넘쳐난 이렇게 매일 신선한 외로움을 달래난

남주는 밀당이 가득한 남녀관계를 원하는듯합니다. 보통 커플의 소소한 사랑보다는

화끈하고, 스릴넘치고, 짜릿한 그런 관계를 원하는듯한..즉 섹스 파트너를 원하지

연애상대나 여자친구를 원하는건 아닌거 같아요. 매일 신선한 외로움을 달랜다는건

매일매일 원나잇 상대를 만나서 신선하고 새로운 잠자리를 가지겠다는 뜻으로도 읽히네요.

 

정말 우리가 욕하는 나쁜남자의 전형을 가사로 잘 옮겨냈네요 ㅋㅋ

적당이 섹슈얼 하면서도, 적당히 로맨틱하고,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그런 남자.

욕은 하지만 빠지고나면 정신 못차리게 매력이 넘치는..ㅠ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