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스마트폰 거치대 & 그립 ] 혼밥할때 최고의 폰 악세사리~

 스마트폰 거치대 & 그립 ] 혼밥할때 최고의 폰 악세사리~

 

 

요즘 스마트폰 안쓰는 분들이 거의 없으시죠?

카카오톡의 보급으로 전국민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 -

커져버린 핸드폰 시장만큼이나 스마트폰 악세사리 시장도 정말 다양하게 발달되었더라구요~^^

 

그냥 폰을 이쁘게 꾸며주는 악세사리부터..

핸드폰을 파손으로부터 지켜주는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그립까지~ㅎㅎ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혼자 밥먹을때 핸드폰으로 영상보기 딱좋은

그런 스마트폰 거치대 이자 그립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악세사리지만

혹시모를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뽁뽁이 봉투에 담겨진 스마트 그립~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앙증맞은 거치대 악세사리가 들어있네요.

스왈롭스키 젬이 박혀있어서 더욱더 고급스러운 -!

 뭔가 블링블링 하기도 하구 ㅋㅋ

 뒷면에는 360도 회전하는 고리,

180도까지 펼쳐지는 앵글에 대한 상세 설명이 나와있어요.

들고 보기도 좋고, 세워놓기도 좋은..!

 

평소 예능이나 드라마 볼때 폰 기대놓을곳 찾느라 애먹었는데..

미끄러운 플라스틱 플립 케이스 사용중인지라

스르륵 탁 하고 폰이 넘어지기도 일쑤였고 말이죠 -

이제는 손이 좀 더 자유로워질것 같으네요^^

포장을 뜯어본 모습.화이트 앤 메탈 컬러에요.

제폰이 화이트라서 흰색을 골랐는데..

생각해보니 정작 폰 케이스는 민트색이었다는~ ㅋㅋㅋ

 

크기비교 한번 들어갑니다^^

 폰크기에 비해 넘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

 

핸드폰에 바로 붙여도 되겠지만..

보통은 핸드폰은 플립 케이스 씌워서 쓰시죠?

그래서 저도 핸드폰 케이스 위에 부착해보기로 하고..

먼저 케이스부터 깨끗이 닦았어요.

 

 

보면 볼수록 심플하고 이쁜 그립인듯 -

꼭 다이아 or 큐빅처럼 블링블링 빛나는

손가락 고리 부분이 너무 이쁘네요. 반지같아유 ㅋㅋ

 

 

뒷면은 이렇게!

이부분이 핸드폰 케이스와 접착할 면이에요.

 

 

가로세로 위치를 잘 재어서 부착!

딱 붙이니 쉽게 붙네요.

무게중심을 잘 잡으셔야 합니다 !

 

 

그래도..혹시나 그립이 떨어지면 핸드폰 액정이 와장창 할수 있으니..

확인해보기.제가 실수로 폰을 떨어트려서 액정을 간 전적이 있거든요 ㅠ_ㅠ

액정 갈면 기본 십만원 십이만원 선이죠? ㅎㅎ ㅠㅠ

리퍼액정 갈아도 오만원돈은 나가니 원..

 

손가락에 끼워서 보기도 좋고~

이렇게 거치대로 사용해도 좋고~

고리 링이 360도 회전하니까 편한 각도를 찾아쓰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자기전에 꼭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하다가

잠드는 버릇이 있는데..폰터넷 하다보면 스르르 잠이와서

손에 힘이 빠지고..턱! 하고 얼굴에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잠에서 깬적도 한두번이 아니라죠..-_-..

아마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신분들 많으실거라 믿어요.ㅋㅋ

 

 

참 다시한반 봐도 신통방통한 물건이에요 -

별거 아닌데 요 작은거 하나에 참 생활에 이기와 편리를 더하는~ ^^

 

링을 접은 모습!!과한 사이즈가 아니라서 링을 접어놓으면

그렇게 거슬리지도 않아요.핸드폰 악세사리 같은거

귀찮아서 안쓰시는 분들도... 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꼭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리뷰 이야기] - 폼클렌징 사용법 ] 피부 마찰없는 풍성한 거품 클렌징폼! 

[리뷰 이야기] - 여자여드름화장품 ,좁쌀과 화농성에도 좋아요 

[리뷰 이야기] - 수분부족형 지성수분크림, 꿀피부 될거에요 'ㅅ' 

[리뷰 이야기] - 마포갈비만두 삼둥이도 좋아할만하네요, 존맛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