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화이트닝 치약으로 입냄새 제거까지!

화이트닝 치약으로 입냄새 제거까지!

 

 

 눈 등과 함께 신체 오복중의 하나라고 일컬어지고있는 치아~!

80세, 아니 100세까지 장수하는 요즈음인지라

평생 사용해야 되는 치아건강에 다들 관심이 많으신걸로 알아요 ^^

특히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치아에 관리를 많이 하시는데..치아교정도 그렇고,

치아미백도 그 관리중 하나이지요.

 

치아 색깔이라는게 타고나는 유전적인 색깔이 있는지라..

원래 황니, 누런니인분들은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커피, 담배등으로 변색된 치아는

관리여하에 따라서 미백이 되기도 하더라는^^

흡연, 커피, 음주 많이 하시는 분들은 특히

치아상태가 확연히 안좋으신분들 많으시죠 -

저는 유전적으로 집안이 다 치아가 안좋아서

남들보다 많이 관리에 신경을 쓰고,

외출시에도 꼭 리스테린(가그린)과 칫솔 치약을 들고다니는데도..

치열이 삐뚤빼뚤해서 관리안하는 남들과 비교할때

본전치기 밖에 안되더라구요.

치아교정 하려고 해도 잇몸이 약해서 고민이고~

그러다보니 치위생 용품인 치실, 치약등에 관심이 참 많은데..

나인워시 치약이 화이트닝, 구취제거등에 좋다고해서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이가 많이 누런편은 아니지만..이는 하야면 하얄수록 보기좋은게 아니겠어요?ㅎ

 

 

천연미백치약 나인워시치약의 성분표에요.

부성분에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있는게 눈여겨 봐지네요^^

인공염료, 사카린, 트리클로산등이 포함되지 않은 건강한 치약~

특히 흡연자들, 커피 좋아하시는분들, 음주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취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사용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이가 누래서 웃을때 입 가리시는 분들..치아미백 정말 신경쓰이시잖아요~_~

 

보통의 치약과는 달리세워서 쓰는 튜브형 제품이에요.

용기도 고급스럽고, 치약 용량도 130g으로 대용량이네요.

근데 100g 넘어서 기내반입용은 안되겠다는 생각..ㅋㅋ

요새 치약들 70~80g씩 나오는거에 비하면 착한 용량이지만요 ㅎ

 

 

버진씰을 제거하니..

투명한 젤같은 느낌의 치약 제형이 육안으로 확인되네요.

반투명, 투명에 가까운 성상. 

 

칫솔에 치약을 짜본 모습.

치아미백이라고 하면 치과에서 하는 시술만 생각했는데 ..

그역시 치아가 시리다고 해서 겁많은 저는 시도하지 못했다지요 ㅎ

나인워시로 미백에 얼마나 효과가 잇을지 기대가 되네요^^

 

 

사용법은 물없이 치약만 사용해야 한다고 -

저는 원래도 치약 사용할때 물을 묻히지 않고 양치를 해요.

물없이 하는 양치가 더 효과적이라고 들어서요.

 

나인워시는 다른치약에 비해서 향기도 강하지 않고,

또 거품도 많이나지 않아서..화학성분인

계면활성제가 없다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구강건강, 치아미백, 구취에 신경쓰시는 분들 -

치약부터 바꿔서 작은 변화를 느껴보시는건 어떨런지요^^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 

[리뷰 이야기] - 다우니 부스터 언스터퍼블 ✔ 3일 지속되는 향기 

[리뷰 이야기] - CJ 더 건강한 베이컨 스테이크, 삼겹살보다 더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