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빅뱅 콘서트 온 연예인! 황정민 + 태양 형 동현배 개인기

빅뱅 콘서트 온 연예인 사진모음 + 태양 형 동현배 개인기

 

같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너무좋고

연예인들중에서도 신비주의 이미지 노선을 고수하는탓에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빅뱅~

어제6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있는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빅뱅의 월드투어 메이드 콘서트가 있었지용 ㅎㅎ

이번 빅뱅 콘서트는 티켓팅이 역대급이었다고 하는데요..

일반인들도 티켓팅 힘들었겠지만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마찬가지 ㅋㅋ

(사진은 이번 빅뱅 콘서트 굿즈인 포토북에서 지드래곤)

빅뱅 지드래곤 탑 태양 승리 대성 다섯멤버를 보러갔던 연예인들~

빅뱅콘서트를 보러온 연예인들은 누가누가 있을까요?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연예계의 소문난 빅뱅팬인 황정민!ㅋㅋ

빅뱅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했다면서 강동원에게 부탁한다면서 ㅋㅋㅋ

참고로 황정민과 강동원은 최근 검사외전 영화를 같이찍었죠

그리고 강동원은 최근에 YG 기획사르 들어간바 있구요

 

강동원에게 얻은건지 빅뱅에게 컨택한건지 ㅋㅋ

빅뱅콘서트 2층 착석에 성공한 황정민찡ㅋㅋ

오른쪽 사진은 예전 빅뱅 콘서트에 온 황정민 인증사진이에요

빅뱅 콘서트를 보러가면 다양한 연예인들을 볼수있다는 ㅋ

 

노을의 강균성 역시 콘서트를 보러왔네요

빅뱅 응원봉 야광봉을 들고~ VIP~ 브아삐~

 

축구선수 박주영도 빅뱅 콘서트..

박주영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세븐틴 멤버들도 단체로 관람 왔나봐요

특히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는 빅뱅이 뭐 거의 신급이죠 ㅋㅋ

그나저나 빅뱅 팬 연예인하니까 한가인이 생각나는데

핸드폰 배경 사진도 빅뱅이었져.. 이번에 왔으려나요?

 

 

같은 yg 식구가 된 유병재도 착석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무한도전 무도 가요제 하면서 빅뱅 멤버들도 봤을테니..ㅋㅋ

멀리서봐도 유병재는 "나 유병재다"하고 얼굴에 쓰여있네요  

 

이렇게 대충찍은 목격샷에서도 기럭지가 우월한 이정재님..

모델출신은 모델이네요 .

 

빅뱅 태양의 형 동현배와 절친한 사이라는 천우희..

참고로 태양 본명이 동영배에요.

천우희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쓰길

"빅뱅 콘서트 동현배 오빠 덕분에 즐거운 시간 완전 멋졌음"이라고..

나머지 일행들은 모자이크한걸로봐서 매니저나 코디 스탭등 주변인들인듯.

 동현배와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부터 인연을 맺고 친한차이가 되었다지요.

동현배가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준 빅뱅 멤버별 성대모사 개인기 ㅋㅋ

실제 목소리는 하정우 느낌도 크더라구요 ㅋㅋ

 

현재 엑소와 더불어 20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왔네요 마스크 쓰고..

 

이외에 사진은 없지만 배우 유해진,정려원,이유비,이수혁 최동훈 감독,

에일리, 티아라큐리,모델 정호연 등등~

 

160306 HD 고화질 빅뱅 콘서트 동영상 (탑 둠다다)

현장에서 음질 사운드 완전 빵빵하고 신들린 느낌 지대로였다고..

 

 

[연예 이야기] - 허지웅 디카프리오 수상소감 망언, 레오는 까지마라!

 [연예 이야기] - 정채연 과거 ] 성형전 과사,졸사 + 프로듀스 101 순위 

[연예 이야기] - 지나 성매매 의혹가수,큐브엔터테인먼트 방출 이유가..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