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새 연인, 22살 연하 19세 금발 모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새 연인, 22살 연하 19세 금발 모델

 

 

얼마전 리한나와 염문설이 있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참 그러고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결혼 적령기를 훌쩍 지났는데

뭐랄까..레오는 참 한결같이 결혼안하고 여자 좋아하지요 ㅋ

그것도 키크고..늘신하고.. 모델같은..이른바 소나무 스타일?ㅋㅋ

 

그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섭렵한 모델들만해도

장난아니지요 ..레오 전여친들은 다들 모델출신들ㅋ

그와중에 이번에 또 새로운 여친이 생겼다는 소식 ㅋㅋㅋ 아내는 아닙니다.

 

참 변함없는 그의 취향..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좋아하는 여자들은 한결같죠

금발의 미녀 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새 여자친구래요.

폴란드계 모델이고요. 이름은 엘라 카와렉.

인스타그램, SNS에서 엄청 인기많지요.

무서운것은...두사람 나이차가 무려 22살 ㄷㄷ

레오아재 아직 곧휴 잘 서나봄 ㄷㄷ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올해 41살인데..

여친은 19살..ㄷㄷ

이런거 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연인은

횟수를 거듭할수록 더 어려지는거 같아여..ㄷㄷ

 

플레이보이, 여성편력 짱 레오찌 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작품 안할땐

좀 프리하죠 막 배도 나오고 아저씨 되고 ㅋㅋ

하지만 입금되고나면 스타일 싹 바뀐다는 ㅋ

최근에 곰이랑 레버넌트 찍고 오스카 상도 탔으니..

앞으로 차기작 까지는 맘이 편안할듯.

 

 

참 다시봐도 핫한 엘라 카와렉 ㅋ

까만 비키니가 넘나 섹시하네요.

아까 편안한 차림으로 자전거 탈때랑 또다른 매력

 

엘라 카와렉이랑 디카프리오랑 같이 저녁도 먹고..

자전거 타고.. 데이트를 했다고 하던데..

그뿐아니라 클럽도 같이가서 부비부비 춤도 추고 다정하게 데이트했다고 하죠.

 

 

한편.. 그전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리한나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는데요

라스베가스 클럽에서 심야에 데이트하는 모습~

임신설까지 나오긴했는데 그건 루머인걸로..

 

그외에도 전여친들은  미란다커도 소문이 있었고..

지젤번천, 나오미 캠벨, 에린 헤더튼을 사귀기도 했죠

빅토리아 시크릿 탑모델들..ㅎ

[연예 이야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스카상, 오오 린다 아임쏘리 린다!

[연예 이야기] - 허지웅 디카프리오 수상소감 망언, 레오는 까지마라!

[연예 이야기] - 세븐틴 버논 인성 수준, 천식 발진 건강상태 엉망

[연예 이야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사진_ 오,, 린다 ㅠ

[연예 이야기] - 손호영 쌍커풀 수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god 살인미소 눈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