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크러쉬 멍때리기 대회 1등, 양말에 빵꾸났는데도..

크러쉬 멍때리기 대회 1등, 양말에 빵꾸났는데도..

 

 

 

 

세상에는 정말 기발하고 참신한 대회들이 많네요.

이번에 가수 크러쉬가 멍때리기대회 라는곳에서 우승을 했다지요?

알고보니 올해 처음으로 한것도 아니고..작년에도 했었는데

작년 우승자는 아주어린 꼬마 여자아이였다고 하던데..

 

22일 어제 서울 용산구 이촌 한강공원에서 열렸던

2016년 한강 멍대리기 대회에 참석중인 크러쉬의 모습..ㅋㅋ

이렇게 보니까 아무리봐도 연예인같지않은 모습..

그냥 일반인 같아서 놀랍네용

 

멍때리기 대회 참가번호가 2번인걸로 보아서

접수도 굉장히 빠른시간에 한것 같은데요

크러쉬 본인도 이 멍때리기 대회에 기대를 많이 걸었나 보더라구요

 

 

크러쉬 인스타그램에도 역시 이 기쁜 소식(!)은 올라왔지요

"심박수까지 체크한거래요. 어쨌든 1등. 멍때리기 대회" 라고 멘트를 ㅋㅋ

 

근데 그동안 크러쉬 하면 되게 스타일리시한 느낌이었는데..

로꼬, 딘,자이언티 등등과 함게 어반느낌 + 힙합 + 세련됨

트랜디한 아티스트 그런 아이콘이었는데 ㅋㅋ

 

근데 이렇게 방송용 메이크업도 안하고.. 헤어도 안하고

그냥 티셔츠에 모자푹 눌러쓰고 한강공원 온 크러쉬..

크러시라는 이름보다는 신효섭이라는 이름이 더 잘 어울리네욬ㅋㅋㅋㅋ

한강와서 멍타는 효서빙..ㅋㅋㅋ

 

근데 다른 일반인들 사이에서 나혼자산다 아니 나혼자연예인인데..

연예인이다보면 주변에서 엄청 쳐다보고 시선 따가울건데..

대단하네요 그런걸로는 심박수따위 흔들리지도 않나봅니다 ㅋㅋ

글구 양말에 구멍났음 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양말 빵꾸 ㅋㅋㅋㅋㅋ

 

이런모습보니까 리쌍 강개리 닮은 느낌도 있는데 ㅋㅋ

노래도 잘 만들면서 약간 4차원 특이한 성격인듯한 크러쉬 ㅋㅋ

엄청 뜬금없네요 ㅋㅋ

혹시 데프콘이나 개리, 길, 슬리피, 지코 등등처럼

앞으로 활발히 예능진출을 목표에 두고?

 

멍때리기 대회참가중이라기보다는

여친 쇼핑하는데 억지로 끌려온듯한 표정ㅋㅋ

목에 마이크 달고있는거보니 방송촬영도 한듯하네요

[음악 이야기 ] - 크러쉬 Hug me 듣기&가사 ] 야한 노래 추천!

[음악 이야기 ] - 크러쉬 눈이마주친순간 - 듣기&가사 (cruch- I Fancy you)

[음악 이야기 ] - 딘 I'm not sorry 가사해석&노래듣기(dean)

[연예 이야기] - 슈가맨 디바 베이비복스 불화 사건, 센언니들끼리 기싸움

[연예 이야기] - AOA 팬들 심쿵시키는 나쁜손 착한손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