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얼짱 유보화 김슬범과 결혼?, 오정규 인스타그램 가보니..

얼짱 유보화 결혼, 오정규 말고 김슬범과?

 

 

 

과거 쭉빵까페 시절~ 다음5대얼짱등등이 유행할시절~

구혜선과 박한별을 배출할만큼 예쁘고 끼있는 얼짱들이 많았는데요

유보화 역시 그시절 많은분들에게 사랑받았던 얼짱이지요?

유보화 하면 오정규를 당연히 떠올렸는데~

그런 얼짱 유보화가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는 ㄷㄷ

얼짱 유보화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결혼식에 앞서 웨딩화보를 먼저 공개했더라구요

웨딩앨범에 들어갈 사진 같은데 너무 이쁘네요

 

근데 ..문제는 유보화 신랑이??????

오정규가 아니라는 사실????????

개깜놀.. 결혼까지 할줄 알았는데~

역시 결혼할 사람은 따로있나 봅니다 ㄷㄷㄷ

유보화처럼 아기같이 생긴 얼굴이 분위기가 비슷한

유보화의 예비신랑, 예비남편분도 준수한 외모네요.

유보화 남편될 분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종사중이라고하는데요

연예인은 아닌거 같고..스타일리스트나 코디, 실장등이려나요?

아님 기획사 사장? ㄷㄷㄷ ㅋㅋ

유보화는 얼짱으로 이름을 알린 이후로 유보화 쇼핑몰도 운영하고

방송활동도 바쁘게 하고잇었는데요 얼짱시대 등에도 출연했었죠

예비신랑이 잘 챙겨준다고 하네요 ㅎㅎ

요즘은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 진행중인데요

과거 오정규와 넘나 잘 어울렸던 유보화이기에

과거 유보화 오정규 팬분들은 살짝 놀라실수도 있을듯 하네요

훈남훈녀였던 유보화~

지금은 김슬범 씨와 결혼식을 올리게되겠죠?

9월 수원 월드컵경기장 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하네유

 

 

참고로 오정규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instagram.com/okunman 인데요

들어가보니.. 오정균 역시 오쿤 이라는이름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잇더라구요.

얼짱들은 거의 쇼핑몰 피팅모델 & 운영쪽으로 가는듯.

아님 연예인 쪽으로 간 강민경이나 정준영,박태준도 있고요

박태준은 만화가 활동도 겸업중이죠 ㅎ

그시절 우리가 열광하던 추억의 얼짱들..

반윤희도 결혼하고..유보화도 결혼하네요

행복하세요 유보화찡..

 

[연예 이야기] - 김민희 홍상수 불륜 관계 ? 아가씨 타고나셨나봐요

[연예 이야기] - 김준수 "음주운전해도 실력만 좋으면 된다"발언, 박유천 두둔?

[연예 이야기] - 고려대 카톡방 성희롱 내용+ "명예훼손 " 협박성 사과문 논란

[연예 이야기] - 엑소 크리스 우이판, 침대위 도촬사진 유출.. 여자친구?

[연예 이야기] - 박유천 팬폭행 + 김재중 폭행&욕설.. JYJ 사생팬 만행

[일상 이야기] - 롤랜드 고릴라 하람비 우리에 떨어진 4살꼬마, 결국 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