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인피니트 엘 덕후 ] 만화 서점에서 덕밍아웃+나선환 닌자 인맺는법 짤

인피니트 엘 덕후 ] 만화 서점에서 덕밍아웃+나선환 닌자 인맺는법 짤

 

 

보통 오타쿠나 오덕후 하면 파오후, 안여돼등

더럽거나 냄새나거나 뚱뚱하거나 외모적으로 딸릴거라는 편견이 있지요.

하지만 은근 찾아보면 연예인들 중에서도 오덕이 굉장히 많다죠 ㅋㅋ

데프콘도 그렇고 슈퍼주니어 김희철도 그렇고..

아이돌중에서 또한명 덕후로 소문난 아이돌이 있는데..

홍대 북새통 가면 자주 볼수 있다고 하는 인피니트 엘 ㅋㅋ

참고로 북새통은 만화 전문 서점이랍니다 ㅋㅋㅋ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사랑하는 인피니트 엘명수..

 

최근 7월 7일에도

홍대 만화책방 북새통에서 엘이 출몰한 ㅋㅋ

팬들이 인피니트 엘 많이 봤나보더라구요 ㅋㅋ

 

7월 7일 오후에 올라온 엘 싸인..

계는 머글이 탄다고 하던데

인피니트 엘 같은 경우는 계는 덕후가 타나봅니다 ㅋㅋ

뭐 그뿐 아니라 몇년전에도 북새통에서 엄청 자주 보였다죠

만화책 일러스트 가게, 덕후들의 성지라는 이곳..

 

심지어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만화책 사러옴 ㅋㅋㅋㅋㅋ

그것도 엘 혼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는 2D와 함께? ㅋㅋㅋ  점장이랑도 친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북새통 한번 가면 만화책 10만원치 이상 사온다고 하는데요

원피스, 신의물방울 등등 장르를 가리지않고

심지어 순정만화까지 섭렵한다는거 보면..

엄청난 애니메이션 매니아 같아요.

나선환 만드는거 보면 나루토도 보는거 같다고 하고 ㅋㅋ

 

인맺는법 보여주기도 하고 ㅋㅋ

빅스 혁도 인맺는 손동작 엄청 보여준적있죠 ㅋㅋ

빅스 혁이랑 인피니트엘이랑 모여서

덕력 덕심 대결 한번 해봤음 좋겠음 ㅋㅋ

탭소닉 집착..뭐 이건 게임이니까 넘어가구

 

결정타 ㅋㅋㅋㅋㅋㅋ 덕후 용품 굿즈 주면

너무나 좋아한다고 하는 인피니트 엘 명수 ㅋㅋㅋㅋㅋ

코난 마취총 시계 줬더니 휠돌리면서

코난 포즈 따라하면서 총쏘고 잇는 ㅋㅋㅋ

역시 덕심은 감기처럼 숨겨지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숙소 vs 러블리즈 숙소 비교, 화장실이 6개나?

[연예 이야기] - 정은우 인성, 프로듀스 101 데뷔전 왕따 + 알바 루머 총정리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미주 발목 삐끗하는 움짤..10번이나? ㄷㄷ

[연예 이야기] - 천정명 인성, 천정명 인스타그램에 "국수의신 원망스럽다"

[연예 이야기] - 주헌 지민 디스 ]몬스타X 주헌, AOA 랩 못해..언프랩 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