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라놀린 입니다.

요즘 슈판워 (슈퍼판타지워)라는 게임에 빠져서..

하루종일 틈만나면 핸드폰만 붙잡고 있네요+_+;;

파랜드택틱스 1.2.3의 열혈팬이었던 저에게

프론티어사가 > 슈판워 갈아타고 나서 홀릭됨은

어쩌면 미리 예견 되어있었던 절차였을지도- ㅋㅋ

 

요 게임 하다보면 중요한게 영웅 구성,배치.

어떤 영웅을 5명 공격대에 넣느냐도 중요하고,

영웅의 순서도 매우매우 중요!

리치가 긴 탱커 타입, 힐러, 딜러를 잘 섞고

가위 바위 보 상성도 잘 섞어 넣고

또 광역딜러들은 후반에 배치하면

딸피 남은 적들을 쉽게 해치울수 있답니다.

딸피라고해도 공격력은 풀피와 똑같으니

쩜사를 통해서 몬스터 갯수를 줄이는게 전략.

 

 

 

광역 딜러이자 주인공 리더의 스승 교장인

프로페서 알프레드를 환생시켰습니다.

이게임에서 영웅 환생은 무척 중요한데요

환생.. 1단게 업그레이드라고 보심 될듯해요

현재는 알프레드가 3성인상태에요. 환생을 두번했단 이야기.

 

 

 

환생을 거듭할수록 쓸수있는 스킬도 늘고

3성을 넘으면 패시브 스킬도 생긴답니다.

 

 

 

알프레드는 3번째 엘리멘탈 서클 요스킬에

스탯을 풀로 찍어주시는게 좋아요.

 원래도 범위공격형이지만 광역 쩔지요?

초반에 나오는 영웅이라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키우다보니까 너무 좋아서 계속 키우게 되네요

현재 구성은 알프레드,카이,데보라,크리스, 마스 인데요

소과금 혹은 무과금러들은 마스는 필수이고..

캐럿, 세렌디등을 키우면서 뮤를 노리는게 좋아요.

 

 현재는 크리스 대체용으로 잭 키우고있긴한데

크리스의 55퍼센트 확율 스턴이 너무 좋아서 ㅠㅠ;

차원돌파 할때나1:1 대결할땐  크리스 라인업에 넣어야겠죠.

 

또한 코스튬을 루비로 구매하게되면

특별한 능력치가 조금씩 더 붙는데요

해적여왕 크리스는 hp 450 up

공격력 85 % 업!!

체육특기생 버전도 완전 귀엽답니다.

 

 

크리스 역시 업해주는데요~

환생하면서 점점 외모도 달라지더라구요^^

 근데 코스츔 입히면 ..뭐..표시는 안남.

 

크리스 환생 성공!

잭이 3성될때까지 잘 버텨주길 바라는..

크리스도 패시브 자체가 좋아서 쓸만해요

퓨어탱커라서..ㅎㅎ 몸빵 제대로죠.

 

 

무과금러들에게 필수라는 캐럿.

캐럿의 타입은 극딜러, 공격 타입이에요.

카이와 더불어 딜러진의 메인이지요.

캐럿 여자다 남자다 말 많던데.. 여자 맞겠죠?

저 잘록한 허리..남자일리가 없음

반대로 마스는...생긴건 이쁜데 남자더라는;;

 

 

현재는 쓰지않는 유닛이지만 이안도 환생성공.

이안 같은 경우는 고양이라 그런지 회피가 매우 높더라구요

3성이상 키워놓는것을  추천합니다.

공식카페 같은데 가보면 이안 버리라고 초반이라고 하는데..

이안의 좋은점은 궁수 스타일이라 사거리가 넓고

이동력도 괜찮은데다가 가로 세로 대각선 공격 가능해서

다른 영웅들이 공격할때 협동 플레이가 원활하다는것..

 

2015/11/17 - [일상 이야기] - 슈퍼판타지워 플레이 후기 ] 영웅등급, 장비와 잠재력으로 강화하자 

2015/11/16 - [일상 이야기] - 슈퍼판타지워 공략 ] 모바일 srpg, 파랜드택틱스 생각나는 슈판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