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강동원 글씨체, 필체마저 잘생긴 강참치

강동원 글씨체, 필체마저 잘생긴 강참치

 

미남 미녀는 악필이다 라는 말이 있지요?

잘생긴 사람 예쁜 사람은 많아도 예쁜사람이 글씨나 필체까지

예쁘기는 힘들다보니 생긴 말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굴과 정비례해서 글씨를 잘쓰는 연예인들도 있는데

강동원 역시 글씨체 예쁜, 필체예쁜 연예인의 대표로 손꼽히고 있지요 ㅎㅎ

신화의 신혜성등 연예계 대표 악필들도 있는데

그런 악필들마저도 팬들눈에 사랑스러운건 당연하지만

이오빠 동원참치 글씨까지 예쁜건 이제뭐 새삼스럽지도않은 ㅋㅋ

디스패치창간때 쓴 글씨네요

 

 

네이버 영화 배우를 만나다 인터뷰 하면서

싸인중인 강동원 ..

강동원 글씨체는 진짜 폰트를 만들어서 판매하거나

배포를 해도 부족하지 않다 ㅋㅋㅋㅋ

 

 

요건 과거 거창고 재학 당시

본인 문제집에 글씨쓴 강동원의 필체인데 ㅋㅋㅋ

강동원이 쓰던 문제집이나 참고서가 누구의 손에 들어가있을까여..

후배? 혹은 지인이지 싶은데..개부럽

참고로 강동원은 학창시절 공부도 잘했습니다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대표적인 잘생긴 공대오빠라는 ㅋㅋ

 그분만이 아님..강동원 아버지가 무려 spp 중공업 부사장이지요

첨엔 철강쪽 대기업이라길래 포스코 포항제철 이런거 생각했는데..

spp도 엄청난 그룹이지요. 어느하나 모자란게 없는 ㅋㅋ

 

요건 손석희 뉴스룸에 출연한 강동원 ㅎㅎ

서로 동안이라면서 칭찬하더니 ㅋㅋ 보기좋네요 ㅋㅋㅋ

 

 

요즘 려원이랑 송혜교랑 자꾸 열애설 나던데..

지금 원빈이 이나영이랑 결혼한 마당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공공재가 강동원인만큼..

제발 강참치 오빠만은 연애를 느지막히 하거나

안하거나..하더라도 비밀연애 했으면 하는 ㅠㅠㅠㅠ

결혼..안하면 안되겠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시대 여성들의 마지막 로망인 강동원...............

근데 진짜 이오빠 데려갈 여자 누굴까?

열애설 나면 연애인일까요 일반인일까요

 

 

 

강동원 필기체 글씨, 싸인 사진 몇장 더 올리고 마무리

실물이 사기인 오빠인데 글씨체마저도 사기네유..  

[연예 이야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사진_ 오,, 린다 ㅠ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콘서트, 김장훈 성추행및 태도 구설수 관종 논란 

[연예 이야기] - 연예인 선거운동 총정리, 선거유세장에온 그들의 정치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