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젝키 이재진 최근 근황, 포르쉐 타고.. 양현석 이은주 덕본듯!

젝키 이재진 최근 근황, 포르쉐 타고.. 양현석 이은주 덕본듯!

 

 

 

1990년대 말 HOT와 함께 가요계를 양분했던 젝스키스.

그중에서도 부산출신 멤버인 김재덕과 이재진 요즘식으로 하면

대표적인 흙수저 출신 연예인이었지요~

은지원,고지용이 금수저고 강성훈과 장수원은 은수저..

그러고보면 젝키 현재멤버들 중에서는 이재진이 제일 잘 된것 같으네요.  

강성훈이 사기 혐의로 법정공방, 법원에서 분투했던것..

그리고 이재진이 군대를 갔다가 탈영하고 어머니 아버지 두분다 돌아가신것..

젝스키스 팬들에게는 참 생각하면 아픈 과거가 아닐수 없는데요

다행스럽게도 현재 이재진 근황을 보니 무척 잘 지내고 있더라구요.  

 

이재진의 여동생인 이은주는 YG 소속 스위티로 데뷔해서 활동을 했고

그런 과정에서 YG의 대표인 양현석과 비밀연애를 하게되었는데요

양현석이 이재진을 무척 잘 챙겨준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사진속 이재진이 타고있는 차도 포르쉐 카이엔이죠

페라리다 라는 말도있는데 포르쉐 카이엔 구형같음..

 

 

양현석과 이은주는 무려 9년간의 비밀연애를 한걸로 아는데요

이은주와 양현석 슬하에는 딸이 한명있지요 ^^

win, who is next 를 통해서 출산후 이은주 모습과, 딸모습도 공개되었던..

하지만 양현석은 서태지와 약속한게 있어서 결혼식은 올리지않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있는걸로 알아요. 그나저나 이재진 사진속 멋지네요

백미러로 비친 이재진 눈빛~ 여전히 카리스마 있구요 ㅎㅎ

 

 

워낙에 양현석이 사업적으로 성공하다보니 경제적 어려움은 없을듯 ㅎㅎ

양현석이 구 엔비 건물인가 여튼 홍대에 수십억짜리 건물 갖고있는걸로 아는데

스쿨푸드인가? 하는 분식 레스토랑을 하나 차려주기도 했었지요

스쿨푸드 하니 토니안이 생각나네요 정작 토니는 재덕이랑 친하죠 ㅎㅎ

톤덕커플 ㅋㅋ

 

 

안타깝게도 양현석이 차려준 분식 레스토랑 가게는 망했다고 하는데..

사업을 안해본 연예인이면 아무래도 사업 계속하기 쉽진 않을수도 잇겠죠

 지금은 대학원 다닌다고 알려졌어요 이재진 인스타그램 보면..

 

과거 젝스키스 팬분들은 알겠지만 이재진 집이 엄청 가난햇었죠

완전 쪽방같은데서 엄마 아빠랑 같이 사는데..

이재진 어머니 손이 관절염으로 막 뒤틀려있고..

그러니 이재진이 우울증 걸릴만도 하겠지요 ?

젝스키스 활동으로 돈 벌어봤자 인기에 비해 돈은 완전 조금이었다고하고..

워낙 90년대 아이돌은 소속사 착취가 심했지요..  

이재진도 산업체 공익근무로 군대를 뺐었지만..

연예인 비리 산업체 공익근무 실태가 알려지면서..

싸이처럼 군비리 연예인으로 찍혀 재입대를 하게된거였는데

그당시 이재진 엄마가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죠.

어릴때부터 편모슬하에 자랐던 이재진에게 엄마는 세상의 전부였는데..

엄마가 돌아가시니 제정신이 아닐수밖에요.

여튼 탈영이나 기타 관련은 죄값을 다 치뤘다고 합니다.

군대에서 아버지 어머니 차례로 다 돌아가시니 얼마나 힘들었을지..

물론 탈영이 잘한건 아니지만요. 잘 살앗음 하는 연옌중 하나.

 

 

사진속 여자는 동생 이은주 ? ㅎㅎ 집이 너무 좋네요

하긴 이은주 집 = 양싸 집일테니 ㅋㅋ 수십억짜리 고급아파트겠죠 ㅋ

전에보니까 양현석 집이 물청소하다가 아랫집에 물이새서 난리났다던데

양현석이 청소비 수리비 쿨하게 쏴주니까 오히려 더 좋아했다고 ㅋㅋㅋ

이웃사촌끼리도 좋아하는 양현석 ㅋㅋ

 

 

군대에 잇을때만해도 이재진 자해소동도있고했는데..

재입대했을때 넘나 맘아팠던 이재진..

부모님 다 돌아가시고 세상에 이재진 이은주 남매 둘뿐일건데

그래도 든든한 매부 양현석이 있으니 ㅋㅋ

 

가게내주고 포르쉐 사주고 양현석이 정말 매제를 잘 챙기네요 ㅋㅋ

가족을 엄청 사랑하고, 와이프를 좋아하니까 처남? 매제까지 챙기는듯해요.

예전에 젝키 다큐 보면서 너무 맘 안타까웠는데..

여튼 요새 이재진 근황은 동생 이은주 집에서 애 본다고? 김재덕이 말했죠

이야기 들어보면 이은주 양현석 부부랑 같이살거나 아주 가까운 근처에 사는듯^^

 

[연예 이야기] - fx 에프엑스 굿즈, 일코해제 걱정nono해 (일본콘서트 굿즈) 

[연예 이야기] - exid 핫핑크(hot pink) mr제거, 라이브를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연예 이야기] - EXID 혜린 방귀 ] 라디오 생방송중 방구 튼 걸그룹 아이돌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연예 이야기] - 아이돌 정산, 걸스데이는 활짝웃고 설현은 시무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