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라디오스타 강인 예비군 불참.. 음주운전 폭행에 슈주가 또!

 

 

얼마전 mbc에서 방영한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76회.

이번 476회차에는 용감한 형제, 이승철,

그리고 sm의 강인과 다나가 출연했는데요.

 

다나는 뮤지컬도하고 다양한 활동하면서 안티가 별로없으나

강인같은 경우는 참.. 이런저런 구설수가 많았지요.

음주운전 한것도 그렇고, 폭행도 그렇고..

 

 

또한 강인하면 군대 제대후 예비군에

지속된 불참으로 인해서도 쓴소리를 듣고있지요.

또한 십센치(10cm) 권정열도 예비군 미참을 했다고..

 

 

그러다보니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도

강인이 출연했을때 군대, 예비군 언급이 빠질수 없었겠지요

슈퍼주니어에서 군기반장이라고 발언하는 강인 -

 

옆에서 다나가 "오빠가?"하고 놀람ㅋㅋ

근데 확실히 슈주는 인원이 많다보니

군기반장같이 잡아주는 멤버가 필요한건 사실이에요

그 역할을 이특이나 강인이 많이 하고 있고요

 

 

이때 윤종신의 일침ㅋㅋ

"군기가 있는데 예비군을 안갔어요?"

그렇죠 병장 만기제대한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군대는 예민한 문제이지요.

 

연예인, 정치인, 운동선수라서 군대를 빼거나

혹은 부당하게 공익근무를 하거나 의가사 제대를 하거나 하면

대한민국 수천만명의 남성을 적으로 돌리는 행위이지요

스윙스도 건강하게 군대 간다더니 정신병으로 다시나왔단 말이 있던데

우울증이라든지 정신적인 문제로 군대를 안가거나 중간에 나오는것도

이런저런 말이 많더라구요 신체적 부상과는 다르게 눈에 안보이니 더더욱

 

 

여튼 강인이 군대를 안간건 아니지만 -

군대 잘 갔다와서 음주운전이나 일반인 폭행 관련해서

이미지가 많이 좋아지고 호감으로 돌아서던 차였는데

예비군 훈련을 안갔다니 또 이미지가 안좋아질듯한..

심지어 1년이 아니라 2년동안 불참했다고 하네요

2년간 72시간의 예비군 훈련에 불참해서 불구속 입건이 되기도..

 

물론 슈퍼주니어가 워낙에 중국 일본등 해외행사가 많고

그러다보니 예비군 훈련 날짜와 안맞아 불참을 할수도 있겠지만

차라리 연기를 하거나할수있었을텐데 말이죠.

안그래도 폭행사건, 음주운전으로 이미지 안좋은데..

슈퍼주니어 같은 경우 빡세게 활동하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강인의 망언 "이제 기억속에서 잊혀지지 않을까요?"

천만에요.. 강인 = 예비군 이에요 김구라 일침.

군대 예비군 불참해도 고작 시간당 12500원의 벌금이라죠?

강인이 워낙에 돈을 많이 벌다보니.. 벌금이야 돈도 아니겠지만요

 

 

 

일부러 해병대를 가기도 한 이정이나

클릭비 출신 오종혁 같은경우를 보더라도..

군대를 성실히 다녀오는것은 이미지 상승에 정말 크지요.

게다가 연예인 같은 경우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따로 군악대라든지 군대 내에서 홍보용 영화를 찍는 곳으로

차출된다거나 일반인에 비해서 특혜가 아직은 꽤 되는걸로 알아요

예비군훈련이 특성상 일반인들과 섞여서 받게되어서

연예인으로써 껄끄러운것도 있겠지만..

그것도 인기잇을때 이야기지요 인기없으면 옆에 있어도

사진을 찍는다거나 말을 걸거나 관심을 주거나 하지도 않는다는..ㅎㅎ

 

 

슈퍼주니어 인원이 많다보니

강인 하나쯤은 빠져도 되지않느냐 하는 김구라의 말ㅋㅋ

이날 김구라 윤종신 완전 맹공하더라구요 ㅋㅋ

 

 

예비군 훈련장에서 강인의 공백이 크다는 한마디 ㅋㅋ

슈퍼주니어 활동도 좋지만.. 앞으로는 여론을 의식해서라도

예비군 꼭 참석하길 바래요. 그래야 팬들도 더 사랑해줄듯..

 

[연예 이야기] - 정은지 예성 비매너, 1위 뒤에서 카메라 욕심.. 제2의 레이양? 

[연예 이야기] - 슈주 이특 트위터 논란, "려욱 후임 아니다" 기자에게 일침 

[연예 이야기] - 슈주 예성 동생 김종진, "제귀가 막귀라 형 노래 좋은듯" 

[연예 이야기] - 규현 인성,양세형 결혼식 사회 부르고 먹튀? (라스)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