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구준회 과거 ] 마이클잭슨 짱팬 초딩. 스타킹에서 춤을?

구준회 과거 ] 마이클잭슨 짱팬던 초딩. 스타킹에서 춤을?

 

 

 

구준회가먹으라구준회 ~ㅎㅎ

yg 보이그룹 남자 아이돌그룹 ikon의 멤버 구준회.

음색이 굉장히 독특하고 치명적이라서 치명주네 라는 별명도 있지요 ㅋ

얼마전 클라라와 클럽에서 발견되어 논란이 된바도 있었으나

구준회도 성인이니 그 논란은 뒤로하고..

 

[관련글보기] - 아이콘 구준회 클럽 목격썰, 클라라와 룸에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구준회 데뷔전 일반인일시절

인터넷에 썼던 글, 올렸던 사진 관련해서 이야기해볼까해요.

아시다시피 얼마전 세븐틴 원우가 소녀시대 안티 활동을 한 과거가 발각이 된바 있는데..

참 그런거 보면 사람은 늘 바르게 살아야 하는가보다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요즘은 인터넷에 글 함부로 쓰면 안된다 싶기도 하고요.

과거 구준회는 yg 믹스앤매치, win(who is next) 활동전에도

방송출연을 한 전력이 있었는데요.

구준회는 어릴적 마이클잭슨의 열혈팬이었다고 하네요?ㅋㅋ

 

어릴때부터 마이클잭슨을 넘나 좋아해서

관련 물품도 모으고..빌리진 등등 마이클잭슨 춤도 연마햇던 구준회 ㅎㅎ

나이가 어리다보니 마이클잭슨 팬카페에는 누나 아이디로 가입했고

그 아이디로 마이클잭슨 팬동호회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심지어 카페 정모에도 참석하고 ㅋㅋㅋ

구준회는 초등학교 6학년때 마이클 잭슨 박사 라는

닉네임으로 스타킹에 출연까지 ㅋㅋ

 본인도 굉장히 기뻤는지.. 카페에 글을 썼네요 꼭 스타킹 시청하라고 ㅋㅋ

빌리진과 덴져러스, 스무스크리미널을 췄다고 ㅎㅎ

강호동 닉쿤등등도 봤다고 자랑하는 구준회가 귀엽네요 ㅋㅋ

 

구준회가 네이버 카페에서 쓴 닉네임은 야마삐쪽

아마도 구준회 누나가 야마삐를 좋아했나 봅니다 ㅋㅋ

참고로 구준회 스타킹은 2009년 12월 26일에 방송한듯.

 

 

활동 완전 열심히하고..

"말머리요~" 말머리 고나리 하는거보니

마잭 팬카페 임원이나 운영진, 스탭이었던듯?ㅋㅋ

 

 

자유토크에 가입인사 썼다고 고나리질 ㅋㅋ

 

 

하지만..아이콘 팬분들이 하이터치회에서 언급하자..

그이후로 야마삐쪽 아이디의 글은 모두 삭제됨ㅎㅎㅎ

데뷔이후 팬싸인회에서 팬이 왜 지웠냐고 물어보니

"부끄러워시.."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ㅋㅋ

글구 스타킹 외에도 K팝스타 시즌1에도 출연한 전적이 있다지요

그렇게 오디션 계속 보다가 중3때 YG 합격하게 된거라고..

그이후 고등학교는 바비, 비아이외 함께 검정고시로 ..

 

 

어릴쩍 마이클잭슨 춤추던 시절의 구준회 모습

그리고 중간에 연습생 시절의 구준회 모습

마지막은 데뷔후 아이콘 구준회 모습 ㅎ

 

 

마이클잭슨 춤을 멋지게 추던 당시 초등학생 구준회..

강호동이 구준회 기억 하려나요?~ ^^

 

[연예 이야기] - 위너 이승훈 강아지 오뜨, V앱에서 생일파티 돌잡이까지 ㅋㅋㅋ 

[연예 이야기] - 양홍석 인성, 욕설에 뚱뚱한 여성 비하발언.. 모피까지? [펜타곤]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

 [연예 이야기] - 아이콘 콘서트 스탠딩 ] 동방신기 좌석 사진 도용에 화난 팬들

 [음악 이야기 ] - 아이콘 리듬타 듣기&가사 + 안무 거울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