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졸피뎀 부작용 자살, 최진실 최진영 + 몽드드물티슈 유정환

그것이 알고싶다 졸피뎀 부작용 자살, 최진실 최진영 + 몽드드물티슈 유정환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최진실의 자살 사건 기억하시나요?

최진실이 자살을 하고, 그리고 최진실 동생 최진영 (스카이)도 자살을하고..

최진실과 이혼한 전남편 조성민도 자살을 하고..

또한 최진실과 최진영의 매니저인 A씨도 자살을 하고..

안그래도 그당시 정선희 전남편 안재환 사건도 잇었는데..

그러면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최근에 공개된

최진실 관련 연쇄사망 사건의 범인은 누구인가 편이 방송..

사진속 모자이크 처리된 분은 전 몽드드 대표 (이루마물티슈)이며

고 최진영과 친한 지인사이었다고해요.

영화 베테랑의 사건과 비슷하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기도 한..

 

6년전  그알 제작진과 인터뷰를 한건데

16일 전파를 탔지요..  유정환씨는 제작진에게

"졸피뎀 과다 복용의 부작용"에 대해서 증언하는 모습이에요.

최진영이 자살을 한것도 졸피뎀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내가 안먹어봐서 부작용을 몰랐다,

알았다면 막았을것이다, 안하는게 정답이다"라고 하는..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분도 졸피뎀의 희생자가 되셨죠..

졸피뎀은 한번 손대면 중독된다고 하는데요

프로포폴하고는 또 다른가봐요. 졸피뎀 하면 에이미가 유명하죠..

그런데 몽드드 대표 유씨는.. 결국 본인 인터뷰대로 되는데요..

졸피뎀 여섯알 먹고 30분후에 운전대 잡고 ..벤틀리 타고 연쇄추돌..

차가 더이상 안움직이자 근처에 있는 다른차 도난해서 또 연쇄추돌....

현재 징역2년 복역중이고요. 이쯤되면 최진실 최진영 사건에 또 한명의 희생자가 생긴거겠죠.

최진실 최진영 매니저도 자살하고.. 몽드드 대표도 이렇게 사고를 일으키고..

다만 너무 안타까웠던게.....

이분이 왜 그렇게 되었냐 하는건데요

안전한 물티슈로 주부사이에서 입소문나서 완전 대박이 났다가,

위험물질이 들었다는 억울한 오해로 환불대소동이 일어나서 파산직전까지 갔거든요..

성공했다가 추락하면서 완전 멘탈이 흔들린거죠..  

유정환 대표의 벤틀리 질주사고는

훗날 영화 베테랑에서도 모티브로 사용되는데요.

졸피뎀이 무섭다는걸 몸소 보여주시게 되어버렸네요.

졸피뎀이 수면유도제라는데..이쯤되면 자살유도제라고해도 할말없을듯..

 

[연예 이야기] - 룰라 이상민 사건, 사실 자살기도 아니라 홧김에 ;;ㅋㅋ

[연예 이야기] - 장도연이 외제차 자동차를 타는이유, 장도연 차 종류는 ?

[일상 이야기] - 신태일 락스 먹방 주작, 피토하는척 블러드 캡슐로 조작?

[연예 이야기] - 장윤정 엄마 녹취록 공개 "외삼촌이 죽여주면 좋겠다" 정신병원 감금?

[연예 이야기] - 비아이 타투 뜻, "아버지처럼" 문신으로 새긴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손호영 쌍꺼풀 수술,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god 살인미소 쌍커풀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