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정유라 최근 얼굴, 앞트임 실패로 사시, 성형수술 부작용 독일 근황

정유라 최근 얼굴, 앞트임 실패로 사시, 성형수술 부작용 독일 근황

 

 

 

남편 신주평과 고등학교때 임신, 출산을 한후 결혼을 했던 정유라

하지만 엄마 최순실을 닮아서 성격머리 벼르장머리는 고칠수 없었고

그 성격에 질린 신주평은 2016년 4월 끝끝내 관계를 끝내고 이혼후 한국에 왔다고 하죠.

그러면서 신주평은 한국 귀국후 언론과 만나서 최근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죠?

정유라 남편 신주평 이혼? "낙태 강요" 삐끼 집안 병역 특혜, 입대예정!

그런가 하면 한편 정유라는 신주평과 이혼후 독일에서 잠적을 했지요..

정유라 독일 카를스루 은신, 남편 신주평과 이혼후 잠적

 

그런 가운데 정유라의 독일 잠적중 최근 사진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장미가 그려진 화려한 끈나시에 새빨간 스커트를 입고 팔뚝 여기저기 타투 문신을 한 정유라

성형수술을 너무 많이하고 앞트임을 심하게 해서 사시같아 보이는 이상한 눈빛

 

 

저 정유라 눈빛을 보고 혹자는 마약한거 아니냐 하는 의혹을 제기할 정도라지요

근데 아무리 성형을 하고 뜯어고쳐도 저 얼굴 크기는 어떻게 안되나봐요..ㅎ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과거 보니하니 출연모습보면 성형전 존못일때 정유라 과거사진 있어요

(정유라 남편 신주평 노모자이크 얼굴 사진)

참 그러고보면 정유라네 가족들은 하나같이 이상해요

정유라 할아버지인 최태민은 박근혜랑 난교파티를 했다고하고

정유라 엄마인 최순실은 호스트바 호빠 선수인 고영태랑 붙어먹고

정유라 역시 고등학생때 벌써 임신과 출산 ㅎㅎㅎㅎ

 

 

신주평은 나이트삐끼 출신과 폰팔이를 거쳐서 현재는 기술배우고있고 집안이 어렵다네요

정식결혼식은 안해서 동거만 하고 위자료 같은거 못받고 이혼한듯..

 

얼마전 열렸던 청문회,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 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2차 청문회'에 참석했던

최순실 전 애인 고영태 ㅎㅎ 지금은 사이틀어지고 배신당했다고 하죠

 정의로운 악당 호빠선수의 발언으로 고영태는 현재 청문회 스타로 인기얻은상황ㅋㅋ

 

고영태는 말하길 "정유라 강아지 맡아달라고 했는데 그것때문에 최순실과 싸웠다"라고도 증언..

고영태는 최순실이 정윤회 이혼후 최순실의 애인이었으니

어찌보면 정유라한테 고영태는 아빠같은 존재? ㅋㅋㅋㅋ

 

[화제이슈] -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정윤회 아들 누구? 배우 정우식! 아빠도움 vs 최순실 괴롭힘

[화제이슈] - 이승철 최순실, 회오리축구단으로 만나 소치 올림픽 특혜? 싸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