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19금 성적 은유?  웜홀 Warm Hole 자동재생 듣기

 

브라운 아이드 걸스 Brown Eyed Girls - 웜홀 Warm Hole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새로운 신곡 웜홀,

warm hole의 프리뷰 영상이 드디어 유튜브에 떴네요

처음에 웜홀이래서 worm hole 일줄 알았는데

스펠링이 warm, 따뜻한 구멍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아직 곡의 멜로디나 가사등이

많이 노출되지는 않은 상태이지만

브아걸 이즈 뭔들 .. 기대되네요.

제아 음색이 정말 좋더라구요

 

 

사과에 뚤린 구멍을 통해서 내다보는..

근데 가인 맞나요? 쌍커풀이 있어서

다른 멤버인가? 제아? 가인같은데..

 

 

 

손가락으로 빙글빙글 원을 그리고..

그리고 돌아가는 세탁기 안을 보여주고..

웜홀과 무슨 관계가 있는 이미지일까요?

 

 

 

무척 놀란듯한 나르샤의 표정

 

 

 

핑크색 액체를

레트로한 디자인의 믹서기에 넣고

작동시킨후 쳐다보는 미료.

 

 

웜 (따뜻한) + 홀(구멍)

이것은 여성의 신체에 대한

금기를 깨는 어떤 은유가 아닌가 싶은..

워낙에 브아걸이 성인돌, 파격돌인지라

솔로일때나 유닛일때나 완전체일때나

파격적이고 화끈한 무대를 많이 보여줬었지요

 

 

 

이번 웜홀 티져 역시..

어서 컴백해서 무대위에서 퍼포먼스를 보고싶어지네요.

 

 

 

 

이번에 내는 앨범은 브아걸의 정규 6집이라고하죠?

이렇게 트랙리스트도 공개되었어요.

1 아이스크림의 시간

2 웜홀

3 wave

4 신세계

5 obsession (사로잡힘, 강박, 달라붙음,소유,집착)

6신의입자

6 Light

8 Atomic (원자)

9 주사위 놀이

10 Fractal (차원)

 

이번 육집 곡 제목들은 뭔가 과학적인 ㅋ

앨범 제목 basic 부터가 뭔가 근본적이고 본질을 의미하는 뜻이죠?

게다가 앨범명 역시 슈뢰딩거 방정식 형식..

참고로 이번 앨범의 트랙들은 LOVE,아브라카타브라, 식스센스등을 작업한

조영철 프로듀서와 함께라고하니, 이번 앨범 역시 대박 느낌이 오네요.

11월 5시에 음원 공개 된다고 하니..믿고 기다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