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한지민 랑콤 cf ] 립스틱 하나로 청순에서 섹시로..!

 한지민 랑콤 cf ] 립스틱 하나로 청순에서 섹시로..!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옥탑방 왕세자, 빠담빠담, 그리고 역린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매력을 한껏 보여준 배우 한지민.

평소 한지민 하면 뭔가 지고지순 하면서도 ~

청순가련, 청초한 느낌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역린때부터 살짝 이미지가 변하더니..

최근 찍은 화장품 랑콤 광고에서는 섹시미까지 섭렵.

 

 

랑콤 광고 동영상 보신분들 아마 저처럼 놀라셨을듯;

한지민에게서 송혜교 모습도 보이고..

 출처는 공식 페이스북, 한지민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이에요

존예다 진짜..

 

그냥 머리만 질끈 묶고 있는데도 헤어스타일b

물론 저런 머리는 절대 그냥 묶은 머리는 아니라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들이 드라이 넣고 고데 넣고

백콤 빗으로 후까시 뽕 왕창 넣어서 만든 볼륨이겠죠

사실 생머리보다 한지민처럼 저렇게 묶은머리가

더 스타일링 하기 쉽지않다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하고..

그나저나 한지민 립컬러 궁금하네요

제품명 찾아보니 랑콤 압솔뤼루즈 데피니션이고..

 

 

한지민 립스틱 ..다양한 컬러를 발랐더라구요.

 마틸다 레드, 와인 버건디,탱고 텐저린, 헬로 봉쥬 등등..

근데 헬로봉쥬 ㅋㅋㅋㅋㅋ 아프지마 도토 잠보 돋네 ㅋㅋㅋ

랑콤 MD들 무한도전 챙겨보낰ㅋㅋㅋㅋ  

 

앙큼하고 도도한 이미지 -

긴머리의 청순한 스타일만 어울릴줄 알았는데

보트넥 스타일로 쇄골 드러내고

머리 이쁘게 묶어서 레드립까지 -

시선처리봐요 여자도 홀릴거 같아요 ㅋㅋ

 

 

예전만해도 한지민 키도 작고

뭔가 수수해서 별로란 생각했는데..

그당시의 저를 때리고 싶네요 ㅋㅋ

요샌 한지민, 박신혜, 문채원 이런 스탈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한예슬같이 화려한 스타일이 좋았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립스틱도 어쩜 저렇게 매혹적으로 바르는지 ㅠㅠ

 

 

와 단발에 C컬? 아웃컬로 스타일링한건

흡사 만추의 탕웨이, 색계의 탕웨이가 생각나네요;;

대박......진짜 대박이란 말밖에..

 

한지민 처럼 이쁜 배우들 사진을 많이 봐야

눈이 힐링이되고 마음이 몸이 보신이 되고

눈이 높아져서 자기관리나 꾸미는데도 신경을 쓰게되는 효과 ㄷㄷ

 

 

스틸컷으로도, gif 움짤로도

변함없는 한지민 미모.

여러가지 스타일이 다 이쁘지만

갠적으로는 요렇게 단발로 고전적인 미를 뽐내는 컷이

제일 베스트 컷인것 같아요. 물론 버릴컷은 없지요.

 

 

참 그러고보 보면 이언니도

은근 상대역 복도 많음..

빠담빠담에서 정우성, 옥세자에서 박유천

현빈 등등 ㅎㅎ

아 그러고보니 하이드지킬나도 찍었네요

하이드 지킬, 나 같은 경우는 제가 안봐서..

 

 

스퀘어넥, 터틀넥, 블랙앤 화이트,

묶은머리 & 풀은 단발머리까지..

그냥 한지민이 다해드심ㅋㅋㅋㅋ 그냥 짱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