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수지 한복 화보 ] 이영애 뺨치는 수지 한복자태

 

수지 한복 화보 ] 이영애 뺨치는 수지 한복자태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처음엔 그저 발랄한 발레복 입고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한 미쓰에이 멤버중 하나였던 수지.

요즘은 미쓰에이 모르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jyp 수지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죠?

건축학개론부터 시작해서 구가의서, 도리화가까지

은근히 아이돌 출신인데도 연기력도 인정받았기도 하구요.

그런 수지가 도리화가를 통해서 사극에 또다른 도전을 했는데

도리화가 영화 개봉때에 발맞추어 한복 입고 화보를 찍었더라구요.

 

갠적으로 한국의 한복 하면 이영애가 최고라 생각했는데..

이영애의 단아함, 고급스러움, 우아함을..

수지에게서도 재발견 하게 될줄은 몰랐어요.

 

물론 누가 우위이냐 하는 질문은 너무 성급하지만

앞으로 수지가 더 성숙하고 나이먹음에 따라서

지금의 이영애같은 모습에서 수지 미래를 볼수있지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설레임도 생기는..

 

 

 

다시봐도 너무 이쁜 수지 ㅠㅠ

그야말로 미친 미모라는 말이 딱이네요

 고혹적이다, 우아하다는 말은..

아마도 미쓰에이 배수지를 위해 존재하나 봅니다.

볼터치 블러셔 컬러도 너무 곱고..

진하지 않은 화장에 살짝 매트한 립컬러마저도

피치피치 핑크핑크 러블리하면서 우아한..

정말 너무나 매혹적인 수지 한복 자태 -

 

예전에 드림하이 때만해도 한창 살찔때라

수끼리 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그이후 관리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서그런가

점점 이뻐지고 미모가 물이 오르더라구요

세상에 미인은 많지만 수지처럼 자연스럽고

조화가 잘된 미인을 꼽으라면 몇없는것 같아요.

 

아, 있네요 전지현 ㅎㅎㅎ

전지현도 그렇고 수지도 그렇고..

성형수술을 하지않은 자연미 그대로를

잘 관리하고 가꾼 케이스 같아요.

수지도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말고는

얼굴에 전혀 칼을 대지않았죠.

수지는 친아버지 보니까 아빠 딱 닮았더라구요

태권도장 사범인가? 뭐 그쪽 계열인걸로..

 

 

이번에 도리화가에서 조선 최초 여류 소리꾼

진채선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 -

류승룡하고 같이 찍었다고 하니 믿고 봐도 될듯해요.

근데 진짜 이사진은 수지 한복 컬러도 넘 이쁘고

이영애가 떠오른다;;;존예;;;;; 존잘;;

 

 

아주그냥 세상 혼자사는듯한 수지..

예능이나 토크쇼 같은거 할때는

완전 순수 순진 백치미까지 샤방샤방하고

입 딱 닫고 연기에 매진하면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과거 심은하적 신비스러움까지 ..

jyp는 수지가 있어서 절대 망하진 않을듯..

 

 

 

사실 수지 한복 입은 모습은

이번 도리화가가 처음은 아니였어요

이승기랑 구가의서 찍을때도 담여울 역할로

남장도 하고, 한복도 많이 입었지요

구가의서 자체가 사극이었으니까유 ㅎㅎ

 

 

이때만해도 이승기랑 수지 사귄다느니

열애설도 돌고 그랫던거 같은데..

알고보니 이승기는 윤아랑 사귀고 있었고

수지는 이민호랑 사귀게 되었고 뭐그런 ..

이때만해도 이민호 사귄건 아닌거 같고

호위무사 역할인 성준이랑 사귄다 찌라시는 있었어요

성준이랑 같이 샤넬 커플링 했다는 이야기도 돌았구요

근데 찌라시를 다 믿을건 못되니..

 

 여튼 이때만해도 좀 어릴때라 그런가

수지 한복 입은 모습에 젖살이 통통하니~

현재 퍼스트룩 화보 느낌은 없고

발랄하고 생기넘치는 느낌이네요.

 

 

다시봐도 곱구나 고와~ ㅎㅎ

도리화가가 11월 25일 개봉이라고하니

1주일 정도 남았네요 - 기다리기 힘듬;;;

빨리 개봉해줬음 좋겠음;;;;

 

 

 

메이크업도 자연스럽고..

이땐 앞머리 낸것때문에 논란이 있긴했어요

사극인데 왠 앞머리냐..

사극에서 뱅 헤어에 렌즈낀 구혜선 정도는 아니었찌만

너무 이쁘게만 나오려고하고

역할 고증을 다 못했다 라는 비난이 있긴 했지요

그래도 뭐 약간 퓨전사극이고하니..ㅎㅎ

게다가 중요한건 연기를 너무 잘했기에.. 커버 가능했다는..

 

2015/11/17 - [연예 이야기] - 트루디 졸사 ] 안수민 고깃집 알바 발언 논란..어차피 우승은 트루디!

 

2015/10/26 - [연예 이야기] - 양동근 구찌 ] 언프리티 랩스타 YDG gucci 셔츠,가방,모자

 

2015/10/07 -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태연 흑발&금발 머리스타일 염색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