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이야기

감성이 넘치는 예쁜 텐트 구경하세요 :)

 

 

 

 

 

 

감성이 넘치는 예쁜 텐트 구경하세요 :)

 

 

 

 

취미가 캠핑장가서 텐트치고 힐링하는 것이 되고나니..

요즘은 늘 관련 캠핑용품 구경하는 재미에 쏙 빠지게 되더라구요~

릴선이며 아이스박스 쿨러, 텐트 등등 없는건 없는데도

이쁜 거 보면 사고싶고, 싸다고 그러면 또 하나 더 장만하고 싶고^^;;

그래서 늘 눈으로만 아이쇼핑, 윈도우 쇼핑하게되는데요 -

오늘은 감성이 넘치는 예쁜 아이들 함께 공유할까 합니다 !!

사진 출처는 캠핑이즈인데......저 무단사용으로 혼나진 않겠죠?ㅜㅜ

넘 이뻐서 퍼옴..ㅋㅋ

 

 

 

A형 텐트 같은데 셸터 텐트라고 하네요

근데 셀터 텐트는 바닥이 없는건줄 알았는데

또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영국 국기인 유니언잭을 디자인 모티브로 했는데요

요런 텐트 칠러면 차도 미니쿠퍼 몰고 루프 스킨으로 딱 유니온잭을 시공하면~

그야말로 텐트 캠핑카 깔맞춤 제대로일듯~

아..차뽐뿌가 오네요 차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ㅋㅋ

 

 

 

 

요건 차 위에 올리는 형식인 루프탑 텐트에요

차 지붕에 이미 루프백이나 루프박스 올리신분들은 어케 쓰는지 궁금

그래도 텐트치기는 간편할거 같아요

그냥 차만 주차하면 바로 거기가 캠핑장 ㅋㅋ

가격이 넘 비싸네요 ㄷㄷ

 

 

 

요런식으로~

근데 저같은 사람은 백방!

 술먹고 텐트 올라가다가 떨어질듯 ㅋ

캠핑에 음주가무가 빠질수 없는데 말이죠

가무는 빼고 ㅋ 음주만 ㅋ

 

 

 

요것도 가격에 압도되어서 데려와봤어요

요런 비싼 애들은 면텐트려나요?

면텐트가 결로가 없고 겨울에 좋다던데..

콜맨 오아시스 심히 땡기는데...

대신 면텐트는 곰팡이 안피게 관리를 잘해야한대서

자신이 없더라구요 게다가 요런 흰색은 더더욱..ㅋ

 

 

 

면적이 어마무시하게 넓네요 ㅋ

기존의 국내 오토캠핑장 데크위에는 절대 설치안될듯 ㅋㅋㅋ

어디 몽고에서 유랑민들이 쓰는 몽고족 텐트 느낌도 나요

저정도 사이즈면 실내에 깔 매트 구하는것도 일이 될듯..

심지어 저안에..침대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텐트 뽐 하나만 더..

유명한 티클라 티하우스2 에요

찻집텐트 ㅋㅋㅋ 정말 깔끔하고 감성적인 제품이죠

 

 

 

티클라 이쁜건 뭐 많은 분들이 아실테니..긴말이 필요없겠네요

텐트 이미 있는데 왜 자꾸 뽐이오나..사고싶게 ㅠㅠ

 

 

 

 

 

2015/09/15 - [캠핑 이야기] -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 마산 가포수변캠핑장 가보셨나요?

 

2015/09/07 - [캠핑 이야기] -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달천계곡 오토캠핑장 예약했어요^^

 

2015/09/03 - [캠핑 이야기] - 캠핑장비 맞추고 준비하는것도 참 쉬운일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