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이야기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 마산 가포수변캠핑장 가보셨나요?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 마산 가포수변캠핑장 가보셨나요?

 

 

 

 

 

 

 

제가 얼마전 창원에 위치한 달천계곡 오토캠핑장을 예약한 포스팅을 쎴는데요

달천공원 오캠장 말고도 창원시에 가포수변 캠핑장이 새로 생겼답니다

올해 5월인가? 봄쯤에 생긴걸로 알고있는데요

달천캠핑장처럼 가포 캠핑장도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강아지 키우는 캠퍼분들 애견캠퍼분들이 가시기 좋을듯해요^^

 

 

 

 

가포수변캠핑장은..달천과 같이 사이트를 운영하고있는데요

1일 2만2천원에 쓰레기봉투 2매 포함이라고 해요

공영으로 운영되어서 그런가? 가격이 저렴하네요

요즘 캠장 3만원 기본에 어떤곳은 5만원 하는곳도 있고 8만원도 있더라구요 ㅎㅎ

카라반도 아닌데... 달천 캐러밴은 10만원이던데  ㅎㅎ

뭐 그만큼 요즘 캠핑장이 발달하고 다양화되면서 시설이 고급져지는것도 있으니^^

 

 

 

 

사이트는 이렇게 토탈 30사이트에요

전기 배전반이 많진 않더라구요 달천에 비해서

전기 연장선이나 릴선은 필수일것 같아요 20미터는 혹시 모르니 30m 정도 준비하면 될듯

50미터는 좀 오버일듯하구요 ㅎㅎ

 

 

 

 

 

보시다시피 배전만은 5개뿐..

중간 원형으로 된곳은 진짜 멀어보여요

배전반을 더 만들어야할듯

 

시설로는 관리사무실, 주차장, 다목적 운동장, 음수대,

어린이놀이터, 바닥분수, 수변데크 등이 있어요

아이들 대동한 가족캠퍼분들이 오시긴 좋지만

해변이나 갯벌이 있는것도 아니고 체험장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조금 심심하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데크 사이즈는 6m x 7.5m ..

너무큰 텐트는 안맞겠죠?

점점 추워지면서 동계캠핑 시즌이 오는데..

거실형 텐트는 사이즈를 잘 살피셔야 할듯해요

 

글구 데크에 설치하는거니 일반 팩보다는 데크팩을 챙기시는게

데크보호에 좋을듯 합니다

 

 

 

 

급수대,화장실, 샤워시설, 놀이터 등등의 모습..

근데 수변데크 저기는 뭐하는 데려나요 ㅎㅎ 직접 가봐야 할듯

그리고 그 근처에 촬영장 세트가 있다고 하니.. (사극 등 해양드라마 세트장)

오신김에 들르셔도 좋을듯해요 ㅎㅎ 연예인 구경도 하려나?

 

 

 

다목적 운동장..전망데크..그리고 운동시설 쉼터 등등

야외무대가 있긴한데 뭐 공연을 할것 같진 않은데..ㅎㅎ

뭐 그래도 새로 생긴데라서 시설은 깔끔하고 새것 같을듯 합니다 ^^

 

 

 

 

2015/09/07 - [캠핑 이야기] -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달천계곡 오토캠핑장 예약했어요^^

 

2015/09/03 - [캠핑 이야기] - 캠핑장비 맞추고 준비하는것도 참 쉬운일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