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키친아트 삼겹살 전기그릴, 실내 명절음식용으로도 좋겠어용

 키친아트 삼겹살 전기그릴, 실내 명절음식용으로도 좋겠어용

 

 

 

고기를 좋아하는지라 삼겹살을 자주 구워먹는편인데

가스렌지위 후라이팬에서 구워서 먹으면 결국 다굽고 테이블로

가져와야 비로소 먹는게 좀 별로더라구요 ㅎ

가스렌지용 그릴팬 사서 잘 쓰고는 있는데.. 구워서 즉석에서

바로바로 먹고싶어져서, 좋은제품 없나 찾아보니~

키친아트 라팔 프렌드 전기그릴이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한 전기그릴 ㅎㅎ 이만원 언저리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죠

너무싸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결과적으론 대만족.

 

 

 

뜯어보니..그릴사용시 상판 뒷면

스테인레스 보호 비닐막을 벗겨내고 사용하라는 주의 스티커가..

 

 

 

요건가봐요 푸른비닐 ㅋ

바로 뜯어냄 ㅋ

 

 

간단하게 와이드 전기그릴 세척해주시구요 ㅎ

 오겹살 400그램이랑 버섯,고구마, 소세지, 쌈채소 준비했어요.

 

 

다른말인데..요즘 날씨 추어서 채소씻기 손시려요 ;ㅅ;

씻어져 나오는 야채도 안씻긴 찜찜하고 ㅠㅠ

 

 

키친아트 삼겹살 전기그릴 요제품이 참 좋은게

온도조절기능이 있다는거! 적당 온도에 맞춰놓으면

그 온도가 되면 불판이 꺼지고, 온도 내려가면 다시 가열하고!ㅎㅎ

 

 

돼지고기 삼겹살, 오겹살은 왜케 맛있을까요?

채식주의를 선언해봤지만 결국 1주일만에 고기를 먹고야마는 ㅠㅠ

 

 

온도가 제법 올랐는지..달구어진 전기 후라이팬에서 연기가 솔솔~

돼지고기 구울때 김치는 필수로 구워줘야죠~

콩나물도 같이 구울까 하다가 버섯있어서 패쓰~

 

 

 

윤기 좌르르 흐르는 삼겹살이들 ㅎ

불판 한쪽은 기름이 빠져나가도록 오목하게 되어있어요

불판을 약간 기울여주면 고기 기름은 자동으로 뺄수있고

그럴필요없는 요리 할땐 경사없이 쓰고

저는 책한권 받쳐줬더니 삼겹살 기름기 다 빠지네요

다먹은 치킨무 빈그릇으로 기름기 받이함 ㅋ

 

 

요건 또다른날 사진이에요~

소고기 우겹살에 콩나물 넣고 볶볶 콩나물~ㅎㅎ

 

 

요런 고기류 요리는 식으면 맛이없는데,

테이블 위에서 바로 구우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먹방 라이프를 한결 풍요롭게 해줄 기특한 키친아트 전기그릴~

이만원의 행복이 이런것인듯 ㅎㅎ

테팔이며 쿠쿠,동양매직,필립스,안방 비케이월드까지~

중저가에서 고가의 여러가지 전기그릴들이 있었지만

주부9단도 아니고, 까다롭지않은 저에겐 요 키친아트 전기그릴이

싼가격에 가성비 최고의 전기그릴 같네요 ㅎ

그리고 명절에 전부치고 명절음식할때도 요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