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아이크림 추천 ] 수분크림+아이크림이 하나로!

아이크림 추천 ] 수분크림+아이크림이 하나로!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피부의 유분과 수분은 관리상태에 따라서

피부가 거칠어지기도하고 촉촉해지기도하고 변화가 많은데,

한번 상하고나면 돌이키기 힘든게 모공과 주름!

그래서 세안하고나서 찬물로 헹국, 아이크림 바르기는 매일 하는데요

눈가주름이라는게 유분뿐 아니라 수분도 꽤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수분과 유분을 동시에 잡아보고자

구매한 셀앤비 수분크림.

크림 하나로 수분 영양 미백까지 가능하다고해서

한결 간편하겠다 싶기도하고 기대가 되더라구요.

 

 

 

근데 수분크림 하나 샀더닠ㅋ 서비스가 ㅋㅋ

본체보다 더 큰 샘플 키트가 왔어요 ㅋㅋㅋ

홈페이지 회원가입하면 다 주나봐요 ㅋㅋ

 

 

뜯어보니 ..ㅎㅎ 수딩에센스,유황로션

에뮤 비비크림, 피지팩, 수분아이크림,화이트닝크림

등등등.. 요건 하나씩 다 써보고 저에게 맞는거 있음

재구매 하려구요ㅎㅎ

일단은 셀앤비 제품중에 수분아이크림이 좋다고하니^^

 

 

셀앤비 수분아이크림의 전성분표.

용량은 50ML에 가격 2만7천원

여드름성 피부에도 쓰기 좋다고 합니다.

 

 

리뷰 적으면 적립금 주는 행사도 하더라구요 -

요런거 다 참가하면 엄청 쏠쏠하게 할인받을거 같아요^^

 

 

 

따로따로 쓰게되는 수분크림과 아이크림을

하나로 합친 2 IN 1 제품 ㅋ (투애니원 아님 ㅋ)

용량이 참 넉넉해서 좋아요. 보통 아이크림은 길고 슬림한

튜브형태에 소용량이 대부분인데.. 사실 전 아이크림을

눈가주름 외에도 입가주름, 팔자주름에도 바르다보니

금새 한통 다 써버리거든요.

눈가주름도 중요하지만 내얼굴에 생기는 주름..

어디라도 용납하기 싫은게 여자마음 ㅠㅠ

 

 

아이크림추천 해주시는 분들이나  오유 뷰게분들이

괜찮다고 많이 평해주신 제품인지라..역시 제피부에도 잘맞았어요

텍스쳐가 끈적하거나 꾸덕거리지 않고,

산뜻하니 겉돌지 않아서 흡수가 빠르더라구요.

 

 

수분 아이크림 사용 비포 애프터 샷.

속눈썹 연장을 한 상태라서 아이메이크업 힘들고

지우는건 더 힘든데, 클렌징 하다보면 눈가에 주름생길까봐 걱정이거든요

날씨춥고 건조한 요즘같은 때일수록 더더욱

유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충분히 해야겠지요

 

 

 

눈가뿐 아니라 입주름, 팔잘주름에도 톡톡톡!

유분기가 심하지 ㅇ낳으면서 촉촉하고, 발림성 좋아서 맘에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