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주말은 역시 배달음식이 짱이죠! 짱개~

주말은 역시 배달음식이 짱이죠! 짱개~

 

 

금요일 저녁부터 신 나다가~ 토욜 저녁되면 살짝 불안하고..

그러다 일요일 저녁이 되면 뭔가 아쉬운~ 그런 주말이라죠 ㅎㅎ

평일에는 이런저런 집안일도 하고 요리도하고 청소도하고 빨래도하고

각종 집안일을 하게되지만 주말되면 배달음식이 왜케 편한지...

글케 이거저거 시켜먹고, TV 틀어놓고 늘어지고 ~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컴퓨터 게임에도 홀릭하고 ㅎㅎ

멀리나가거나 나들이 외출을 안해도..주말은 주말이라서 그자체로 행복하다는 ㅋ  

 

 

치킨에 맥주, 치맥도 먹고 -

짬뽕에 짜장면 탕수육도 먹고 -

음식하는 수고로움도 덜지만

설거지에서 해방되는 즐거운 주말 ㅋㅋ

 

 

 

풀샷 - ㅋㅋ

오늘은 TV 틀었다가 우연히 빅스(VIXX)보고 꽂혀서리

빅스 뮤직비디오 다 찾아봤네요 매력있더라구요

기적, 저주인형, 하이드, 다준돼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등등..

빅스 멤버들이 SM처럼 깎아놓은 꽃돌이 꽃미남도 아니고

YG처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하지도 않지만

퍼포먼스가 좋고 연극적인 요소가 많아서 그런지

무대위에서만큼은 진짜 너무 멋지더라구요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틱한 무대안무도 볼만하고.. 팬됨 ㅎㅎ

나이들고 아이돌에 홀릭하게 되다니 ㅎㅎ

 

글케 하루종일 이거저거 줏어먹고..재미난거 찾아보면서

낭창낭창 탱자탱자한 꿀맛 주말~ㅋㅋㅋ

 

 

 

 

 

 

 

 

 

 

 

쟁반짜장에 짬뽕.. 야무지게 다 먹긔 ㅎㅎ

얼음 갈아서 후식으로는 집에서 만든 홈메이드 팥빙수 ㅎㅎ

이제 10월이니 팥빙수는 이제 더는 힘들겠죠?

남아있는 빙수팥하며 젤리, 연유 , 초콜렛 시럽을 얼른 소진해야겠어요

총출동 시켜서 거대한 팥빙수를 한번 만들어야겠따는 ㅋㅋ

 

 

 

그래도 이번주는 침대커버랑 이불, 이불보도 다 바꿔 끼우고

이불빨래해서 여름이불은 잘 개어서 넣어놓고..

이거저거 많이 해치웠네요 ㅎ 여름옷도 얼른 정리해야하는데..

여름옷은 아직 정리를 못했다는게 함정 ㅋㅋ

집안일은 역시 해도해도..끝이 없나봐요 휴 ㅋ

 

 

 

 

2015/09/22 - [일상 이야기] - 침대 진드기 제거, 벌레 물린자국 보니 무섭네요..

 

2015/09/20 - [일상 이야기] - 독립후 자취하고 이주일째, 잘 살고 있습니다

 

2015/09/19 - [요리 이야기] - 자취생 간단 요리 ] 만두국과 고등어 자반 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