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

 

 

2015년 여름 yey 활동 이후로 영 뜸했던 비스트.

알고봤더니 비스트가 한국이 아닌 일본에서 열일중이었더라구요

그런데 최근 비스트가 일본 한 예능 인터넷 방송 브로그램에 출연을 했을때

장현승이 보여준 태도가 무성의하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있어요.

아무래도 일본이 우리나라랑 언어도 문화도 다른지라 더 어려움이 있겠지만

국적과 문화를 아우르는 기본적인 예의가 있을것인데

왜 무성의하다, 방송태도 논란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찾아봤더니.. 일본 예능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2015년을 그림으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을 한 모양이에요.

 

 주어진 시간동안.. 비스트 멤버들 여섯명은

각각 있는실력 없는 실력을 다해서 그림을 그리는 중..

 

그런데.. 장현승의 그림은?

그림은 없고 본인의 싸인만 있더라구요.  

 

"제가 그림을 못그려요. 그래서 싸인을 했어요"라고 말하는 장현승;

근데 싸인은.. 참고로 여섯멤버다 한거에요

그림 그리고 싸인까지 다 한건데..

즉 그림을 그려달라는 요청에, 그림을 안그려준거지요.

 

장현승이 이야기하는동안

양요섭과 윤두준은 어쩔줄 몰라하는듯한 느낌

약간 장현승 눈치보는듯한 느낌?

이건 제 개인적인 사견이니까, 아닐수도 있어요.  

 

비스트가 일본에서 데뷔한지 얼마나 되었을까요?

일본어야 뭐 연습하다보면 자꾸 늘거지만

그래도 이런저런 방송을 많이 해봤을것 같은데 말이죠.

멤버들 표정이 안좋게 느껴지는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참고로 다른 멤버들의 그림을 공개해보자면..

 

 

용준형은 OTL을 그림으로 그렸어요.

2015년 한해 너무나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도 그럴것이 10개월동안 릴리즈 (앨범, 음원 발표) 작업을

10번했으니..한달에 한번 꼴이죠.

모든 음원으로 활동한건 아니겠지만, 노래를 낸다면

가사도 외워야 하고, 안무나 뮤직비디오 등등 부차적으로 일이 많습니다

게다가 용준형은 싱어송 라이터라서 곡도 쓰고 작사 작곡도 하니

아무래도 다른 멤버들보다 더 일이 많겠지요.  

 

ㅋㅋㅋㅋ 윤두준은 축구공 그림 ㅋㅋㅋ

연예인 아이돌 중에서 시아준수랑 윤두준은 축구 좋아하는걸로는 투탑에 자웅을 겨룰듯 ㅋㅋ

 그래도 힘든 활동동안 축구가 굉장히 위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기광은 1을 그리고 그 뒤에 깨알같이 점을 찍었는데요

이게 1이라는 뜻이기도하고 10이라는 뜻이기도 하다네요

10은 역시 10개의 릴리즈를 뜻하기도 하구요

1은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념해서 1이라고 하는것 같았어요

힘들어도 나름 성과도 있고 의미있는 그런 활동을 한듯하네요  

 

양요섭이 그린건 비행기.

워낙에 한국과 일본을 오가면서 활동한지라

비행기에서 보낸 기억밖에 없을정도라고..그래서 그린듯해요.

 

여튼 그러다보니..반응이 참 좋지않아요.

"싸인도 싸인이지만 말투랑 표정이 되게 하기 싫은티를 낸다"라는 말도 있고..

몇년전에는 웃음도 많고 분위기도 잘 띄우고 활발하고 유쾌햇는데

요즘은 뭔가 사람이 바뀐거 같다는 말도 있네요.

갠적으로 장현승은 예전 빅뱅 서바이벌 할때부터 좋아서 유심히 봤는데

빅뱅 멤버 탈락하고나서 안쓰러웠던것도 있고 정이 갔었거든요

그러다가 현아 장현승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면서부터 잘되서 너무 좋아했었는데..

그러다보니 혹시 무슨일 있나, 비스트 팀내 불화있냐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더라구요.

 

근데 또 다른 팬분들 이야기로는 팀내불화는 절대 아니고 단지

장현승이 혼자서 불성실한거다, 다른 멤버들은 수습하기 바쁘다,

팬들하고 하는 브이앱 때도 눈치봐가면서 하더라 이런 제보도 하시더라구요.

 

더 찾아보니 장현승 불성실 태도논란 된건.."아름다운 밤이야" 때 부터라고해요

큰무대에서도 노래를 자기 맘대로 부르다 말다 한 사건도 있었다고..

뭐 여친 만난다고 단체행사 빠졌다는 말도 있는데 이런건 제가 진위를 다 확인할 정보가 없으니..

다만 팬들이 " 아픈가? 무슨 사정이 있을지도 몰라" 하면서 실드치면서 맘고생을 많이 한다고해요.

예전에 쇼타임 때만해도 정말 열정적이더니.. 아이돌 활동에 염증을 느껴서

연예계에 미련이 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여튼 다른 멤버들도, 팬들도 넘 안타까운..

 혹시나 무슨 마음의 병이나 고민이 있는건 아닌지, 그러다보니

장현승이 무의식중에 우울증같은걸로 사인을 보내는건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