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승리 신은성에게 20억 사기 사건,여가수의 은밀한 유혹

승리 신은성에게 20억 사기 사건,여가수의 은밀한 유혹

 

 

 

 

빅뱅의 멤버인 승리가 최근 여가수 신모씨에게 사기를 당해

검찰에 고소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승리에게 사기를 친

여가수 신씨는 네티즌들이 추측하길 신은성이라고하는데요

정확한 사실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네요.

처음에 신씨라고해서 신지가 거론된 해프닝도 있었죠.

승리가 밝힌 사실에 의하면 "여가수 신씨는 나에게

수십억원을 벌게해주겠다"라면서 부동산 투자를 권유했고

이에 승리는 투자금 20억원을 건넸지만 한푼도 돌려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신은성씨는 부산에서 부동산 분양사업을 계획중이었다는데..

승리가 투자를 했던건 지난 2014년 ,지금으로부터 2년전일인데요

문제는 그러고나서 2014년 8월, 부동산 투자 법인의 출자금이

필요하다는 말에 5천만원을 더 신은성씨에게 준것..

하지만 투자한지 1년이 지나도록 부동산 개발은 커녕

법인조차 만들어지지않았다고하는데요. 계획적으로 의도적으로

사기를 친걸까요? 만약 그렇다면 정말 무서운 일이구요.

결국 빅뱅 승리는 12월 29일, 지난달이자 작년에 신은성을

사기혐의로 고소할수 밖에 없어진것.

 

 

빅뱅 승리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입장을 밝혔네요

이는 소속사와 상의없이 개인적으로 고소한것이지만,

워낙에 피해금액이 커서 와이지 소속사도 공동대응 할 방침이라고..

승리도 과거 섹스 스캔들 이후로 늘 자숙하고 조심하던편이라서

어지간한 적은 금액이었으면 고소도 안했을것 같은데

20억은 워낙에 금액이 커서..가만있을수가 없는 금액이죠.

 

 

참고로 신은성씨는 2003년에 데뷔해서 앨범을 두어장 발매했지만

직접 운영하던 연예기획사는 2014년 폐업을 했다고 하네요.

예전에 go away 라는 곡이랑 autumn leaves 라는곡 정말 좋아했는데..

원조 섹시가수였고 섹시화보 노출화보까지 낼 정도로

몸매도 훌륭했고 요염한 매력이 있는가수였는데 말이죠.

본명은 이승현 이라고 합니다.

 

더 찾아보니 몇년 활동하다가 악플과 루머로 활동 중단하고

일본으로가서 활동했다고 나오네요. 그이후로는 기획사 운영만 했다는데

지금 본인 소속사인 처음마음엔터테인먼트 말하는듯..

과거 젝스키스 장수원과 열애설도 났었고 이천수랑도 스캔들도 났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