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레이양 성형수술, 중학교때 일진 오토바이 사고로? no!

레이양 성형수술, 중학교때 일진 오토바이 사고로? no!

 

 

얼마전 김구라 시상식때 플랭카드 만걸로 논란이 된바있던 레이양.

최근 복면가왕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로 화제가 되고있고

또한 얼마전 나혼자산다에 쌍둥이 언니와 함께 출연해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이들의 호감을 모으기도 했었죠.

관련글읽기: 레이양 비매너 ] 카메라욕심에 김구라에게 민폐, 복면가왕 패널 여자 

(레이양 성형전사진이라는데 눈만 살짝 다를분 과거에도 이뻤네요)

 

혼자사는 멋진 싱글들의 진솔한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김구라때 비매너 행동으로 솔직히 이미지가 안좋았었는데..

나혼자산다 보고나서 레이양이 다시 보이더라구요. 의외로 털털하고

또 의외로 솔직하고, 사람이 참 괜찮아 보이던 레이양. 김사랑 닮은꼴 느낌도 있고..

사진만보면 원래부터 키크고 타고난 몸매 같은데 그건 아니고

원래는 70kg 넘는 과체중 비만이었는데, 살을 혹독하게 빼서

머슬코리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스포츠모델, 비키니 부문 1위를 할 정도로 달라진거지요. 

 굉장히 노력하는 케이스인듯.

 

레이양이나 유승옥, 예정화 클라라 등등

몸매가 좋고 이쁘거나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출신등등의 여자분들이 흔히겪는게

어느정도 인지도 오르고 소위 뜨는데 성공하면 성형 논란에 시달리죠

모 연예인은 성형설을 부인하기 위해서 성인이 된 이후에

중학교 고등학교 교복을 구해서 다시입고 사진을 찍는 웃지못할 해프닝도 있었는데..

오히려 레이양은 코 수술, 눈 쌍커풀 수술등을 솔직하게 밝혀서 더 호감인 케이스.

수술하는게 나쁜것도 아니고 한걸 했다고 말하는 당당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그런데 레이양이 이렇게 얼굴을 성형수술 하게 된데는 다 이유가 있었지요 

 

나혼자 산다에서 쌍둥이 언니 양민화 씨와 함께 출연한모습..

사실 레이양은 15살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얼굴이 다 망가지고 혼수상태로

중환자실에서 생사의 기로에서 사경을 헤매였던 과거가 있었다고해요.

이마가 찢어지고 코가 부러지고 치아가 다 부러졌었다고..

넘나 안타깝더라구요

그런 레이양의 솔직한 고백에 달린 댓글들..

하늘에서 다시 선물해주신 인생 멋지게 살라는 선플도 있고

언니보니 성형안했었어도 원래 이뻤을 얼굴이라는 말도 있지만

악플이나 허구, 비방성 댓글도 있더라구요.;;

일진이었다는 소문..?음?  

 

문제가 된 댓글인데요 가져와봤어요

"현재 언니 양현화는 소방관과 결혼해서 아이가 둘이나 있다.

부산 대신여중 양현화 양민화 쌍둥이 중학교때부터 유명했다.

중학교 당시 양민화는 일진이었고 아이들을 많이 때리고 나쁜짓을 했다.

양민화 (레이양 본명) 중3때 or 중3때 일진오빠 뒤에서 오토바이 타다가

사고나서 그때 코수술 했다. 이미 성형한 얼굴로 미스코리아 2번 나가서

마지막에 나간거에 부산 미스코리아 진이 되고 신분세탁했다"

 

와..무서운 댓글이네요;;

 

 

다행스럽게도 그 댓글은 사실이 아니고 조작으로 판명되었어요

요즘같은 세상에 ip추적도 될건데 어떻게 저렇게 겁없이 댓글을..

레이양 언니되는 양현화씨가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더라구요.

 

"레이양과 언니인 내가 나혼자산다 촬영한날은 12월31일,

즉 연예대상 전부터 촬영이 잡혀있었다

(=김구라 사건 실드치려고 이미지 작업한거 아니다)

촬영때 쌍둥이의 에피소드등 많이 이야기했지만

정작 사고이야기만 나가서 아쉽다 (=동정론 형성하려고 힘든척한거 아니다)

사고경위도 다 이야기했지만 편집되었다.

즉 어느정도는 나혼자산다에서 편집이 되어서 다 알려지지 않은 부분 

 

지금도 사고 이후로 레이양과 언니는 오토바이 소리에도 놀란다.

정확한 사고경위는 이렇다. 횡단보도 건너다가

중국집 배달 오토바이에 치여 8미터 이상 튕겼다

머리가 바닥으로 먼저 떨어져 얼굴 전면과 머리를 심각하게 다쳤다.

중환자실에서 1달이상 입원했고 총 석달가량 입원한 큰 교통사고였다

but 중국집 배달부는 고아에 18살이고 중국집 사장은 단돈 100만원으로 끝냈다

결국 치료비는 레이양 가족들이 충당했고 보험이 안되는 상처 레이져 치료,

치아치료 등 미용관련된 수술은 전부 자비로 충당했기에 오래걸렸다.

시슬리 화장품에 크리드향수는 언니가 아끼고 모아서 사준거고 사치가 아니다.

 

레이양 언니의 글을 읽으니까 동창이라는 사람의 말에 신빙성이 없네요

하다못해 졸업사진이나 졸업앨범 과거 같이 찍은 사진도 없고요..

뭐든간에 연예인 과거 루머 뿌리는 사람들은 참 혼나야 할것 같습니다.

물론 김구라 시상식 사건은 확실히 문제있는 행동이었지만

나혼자 산다 보니까 레이양의 진솔하고 열정적인모습, 열심히 사는 모습 넘나 좋았는데..

 

 신정환이 직접 서빙하는 싱가폴 아이스크림가게 아이스랩 

손흥민 바람둥이 ] 유소영,민아,한연수까지 ?.. 아버지 화낼듯

조이 육성재 스킨쉽, 가슴에 팔 닿았다? in 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