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성격이 좋고 붙임성이 좋아서 그런가

마당발에 붙임개 성격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 뷔 (22세. 김스치면인연)

뷔 인맥은 워낙 방대해서 다 적을수 없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뮤직뱅크 MC 출신과 그렇게 친하다고 ㅋㅋ

아무래도 아이돌 가수이다보니 뮤뱅에 자주 출연하는데

그럴때마다 대기실에서 만나고 찾아뵙고 하면서 인맥과 친분을 쌓은듯ㅋㅋ  

 

 

현재 뮤직뱅크 MC는 박보검과 아이린. 그중에서도 박보검과

그렇게 유독 친해보이는 방탄소년단 뷔 인맥 ㅋㅋㅋ 친분쩔어 ㅋㅋㅋ

 

 

방송에서만 서로 오구오구 친한게 아니라

카메라 안돌아갈때도 서로 같이 셀카찍고 SNS에 올리고 하는등

박보검과 돈독한 친분을 과시중 ㅋㅋ

보고미도 워낙에 성격좋고 긍정적이고 착한거 유명한데

뷔도 워낙 밝고 친화력 쩌는애라 ㅋㅋㅋ 

 

 

인기가요 엠씨 육성재랑도 친한 ㅋㅋ

뷔랑 육성재는 비글라인 ㅋㅋ 비글미 낭낭ㅋㅋ

 

 

둘이 손 맞잡고 깍지끼는중ㅋㅋㅋ

 

 

음악중심 엠씨인 김민재랑도 절친이었던 뷔 ㅋㅋㅋ

이건뭐 엠씨 킬러인듯 ㅋㅋ 뷔 인맥의 끝은 어디까지..

 

 

이건 무슨 비밀연애? ㅋㅋ 차 안에서 뷔가 끌어안은

사람의 정체는... 바로 김민재 ㅋㅋㅋㅋ

정말 이쯤되면 음악방송 MC 콜렉터 수준인듭ㅋㅋ

그외 더쇼 엠씨인 홍빈(빅스), 조미랑도 엄청 친함ㅋㅋ

기획사 다르고 음악장르 다르고 뭐고 가리지 않는

미친 뷔 친화력..역시 김스치면 .. ㅋㅋ

 

 

전 인기가요 엠씨였던 엑소 백현과도?

당연히 엄청난 절친 ㅋㅋㅋ

아무래도 이런저런 만남이 많은 방송국이지만

그냥 인사만 하고 마는 케이스도 있는데 방탄 뷔 같은 경우는

작은 인연도 다 소중히 여기고 친분 쌓기에 소홀하지 않은듯  

사진엔 없지만 전 엠카운트 다운 엠씨인 안재현과도 깨알친분ㅋㅋ

 

전 음중 엠씨인 지코와도 역시..

근데 이와중에 지코 단발미 낭낭 ㅋㅋ

 

 

어마어마한 뷔 친분.. 밝히면 밝힐수록

끝도없는 그의 인맥 ㅋㅋㅋ 그리고 그의 비글미..

비글미로 인해서 과거 빅뱅 루저 노래 부른 뷔 루저사건이 한가지 흑역사이긴 하지만

워낙에 태형이가 빅뱅 좋아하다보니 1위수상하고도 루저~외톨이 하고 노래부른건데

그게 빅뱅 조롱으로도 보일수 있었다는건 몰랐을뿐이었던듯해요 - 나쁜맘은 없었떤듯.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닮은꼴 도수코 모델 박신애, 남매야? 

[연예 이야기] - 현아 닮은꼴, 일본의 패왕색 시라이시 마이, 청순섹시 마이얀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표절 정리 ] 랩몬스터 가사 ..트위터,다듀 표절? 

[음악 이야기 ] - 방탄소년단 ma city 듣기 ] 일베충, 518 저격한 마시티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