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프로듀스101 김세정 쌍커풀, K팝스타 과거사진 쌍수의혹 자작?

 프로듀스101 김세정 과거, K팝스타 과거사진 쌍수의혹 자작?

 

 

 

Mnet에서 새로 시작한 신개념 예능 프로듀스 101.

일본의 대규모 걸그룹 아이돌을 따라한거 아니냐 비판도 있지만

각각 다른 소속사에서 나온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매력도 보여주고

그녀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수 있어서 벌써부터 반응이 좋지요

 

그런가운데 프로듀스 101 김세정 이라는 멤버가

 과거 k팝스타에 출연했던 전적이 밝혀지면서 김세정 과거사진들이 다량 방출~

그러면서 프로듀스101 김세정이 쌍수, 쌍커풀 수술 한거 아니냐라는

의혹도 제기가 되더라구요. 근데뭐 쌍수 쯤이야.. 하든 안하든 그게 뭐라고 싶은.ㅋㅋ

 

 

여튼 김세정의 쌍수의혹이 불거지자

쌍수한거 아니라고 김세정 동창이라는 사람이 글을 올렸더라구요  

 

2005년도 사진인데.. 김세정 어릴적 사진을 올렸는데

아니근데 이런사진은 본인 아니면 갖고있기 힘든 사진 아닌가?ㅋㅋㅋ

 

 

김세정과 초등학교 동창이다.

노래는 별로인데 김세정 쌍수 안했다

어릴때부터 쌍커풀이 잇었다 라고 옹호, 변호를 하는 이글의 주인공은?ㅋㅋ

 

 

이글에 대한 댓글

"네 다음 세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창코스하다가 바로 털린 김세정ㅋㅋㅋ

심지어 바로 인정함ㅋㅋㅋㅋㅋㅋ

"빙고..느므 답답하므이다..안했는데..ㅠㅠ 안햇는데 ㅠㅠ" 라고 ㅋㅋㅋ

세정아 노래 연습해야지 라는 댓글에는

"요즘 잉여에요..라면묵고 누워서 드라마보고 학원가기 싫어요"ㅋㅋㅋㅋ

너무 순수하고 솔직하고 오히려 더 귀여운 프로듀스101 김세정ㅋㅋㅋ

인간미 있네 이처자 ㅋㅋㅋㅋ

 

 

케팝갤러리에서 아닌척하다가 바로 걸린 김세정..

쌍수 안햇는데 자꾸 쌍수녀라고 해서 억울햇나봐요 ㅋㅋ

 

 

 

근데 김세정 말 듣고 케이팝스타 시절 과거사진 찾아보니..

원래도 쌍커풀이 있네요? ㅋㅋ

 

 

꼭 쌍커풀 수술한것처럼 라인이 진해서 그렇지

원래 없던 쌍커풀은 아닌거 같아요  

요것도 케팝스타 시절 김세정 과거사진  

 

그리고 가장 최근의 젤리피쉬 세정 사진 ㅋㅋ

뭔가 더 이뻐지긴 했네요 ㅋㅋ 살을 뺀거 같기도 하고?ㅋ

화장법의 차이도 큰거 같구요. 뱅헤어는 정말 안어울리는듯.

 

[연예 이야기] - 아이콘 콘서트 스탠딩 ] 동방신기 좌석 사진 도용에 화난 팬들 

[연예 이야기] -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연예 이야기] -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제시카 닮은꼴 신비 과거 졸업사진 

[연예 이야기] - 김장훈 새누리당 해명 ] 김찬영 지지 but 새누리 지지 no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