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

블로그 광고 수익창출, 애드센스 말고도 클릭몬!

블로그 광고 수익창출, 애드센스 말고도 클릭몬!

 

 

 

안녕하세요 라놀린 입니다.

네이버든 티스토리든 구글 블로그스팟이든간에

블로그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분들과 교류하는 재미 외에도

블로그를 통해서 커피값 정도의 조촐한 광고수익을 얻는 재미도 있죠?

이왕 하는 블로그지만 많은분들이 봐주면 좋은거고,

이왕 하는김에 블로그에 광고를 붙인다면 소소하게나마 수익이 생기고..

수익이 생기면 뭔가 더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의욕이 생기는 거지요.

의욕이 많을수록 양질의 글, 더 유익한 글이 나온다는건 당연한거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는 블로그에 다는 광고에 대해서 소개할까하는데요

아마 많은분들이 이미 애드센스는 잘 아실거에요.

하지만 현재 애드센스는 예전보다 승인이 까다롭고 승인기간도 길고..

게다가 사용하다가도 불의의 사고로(?) 계정정지,

차단, 블락을 당하는 일도 잦지요.

그러다보니 플랜비 차선책으로다가

리얼클릭, 리더스뭐시기, 스폰서애드 네오클릭등

다양한 블로그 광고를 달고있는 분들도 많던데요..

 

 

그러던 어느날 요런 리플이 달렸더라구요~ㅎ

클릭몬에서 광고를 달아보라는 댓글이에요..

구글애드센스와 동일한 플랫폼이라고 하구요,

애드센스와 병행해서 같이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

또한 클릭몬은 다양한 AD가 믹스되어서 단가가 높다고하네요..

사실 애드센스에 비하면 다른곳들은 정말 단가가 짜다고 하는데

단가가 높다고 하니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물론 성인광고나 도박,음란등등

나쁜 광고가 없다는것도 끌렸던 한요인

 

 

 

주저없이 클릭몬 홈페이지로 달려갑니다.ㅎ

아직 블로그가 영 최적화가 안되어서 조용하고

손님도 많이 없는 편이지만..그래도 언젠간 복작해지겠죠?ㅎ

홈페이지서 가입을 해주시고..

 

 

 

요즘 인터넷은 컴퓨터 PC로 보는것보단

모바일 핸드폰, 패드류로 보는게 더 많다고하죠

네이버블로그도 M유입이 더 많다고 하구요..

그래서 배너도 웹배너와 모바일 배너로 나뉘는것 같아요

광고 사이즈는 200*200부터..300*250까지 있고

정사각형 말고도 세로, 가로형등 길쭉한 디자인도 많더라구요

 

홈페이지에 광고가 너무 많으면 안될것 같아서..

저는 PC형 페이지에만 두개 뜨도록 했어요

모바일 페이지는 이미 애드센스 광고가 두개 떠서..

그 이상 삽입하면 글 읽으시는 분들이 피로할수도 있겠더라구요

광고가 거슬리지 않도록 넣는게 장기적으로 볼때 좋습니다.

 

 

 

또한 CPC (클릭별 수입) 광고배너 외에도..

광고주별로 독자적인 배너도 있는데요

미팅사이트는 만이천원 주는데도 있네요^^;

근데 그만큼 힘들다는 이야기겠죠?ㅎ

 

 

 

 

여튼 광고를 달고 약 4~5일 정도 된거 같은데요

아직 영 노출수가 시원찮네요 부끄러운 수준 ㅎㅎ

다만 클릭 한번당 수입은 40원 선으로..

국내 CPC 광고중 단가는 나쁘지 않은 편으로 보입니다^^

요샌 애드센스도 단가가 많이 내렸다고도 하구요..

 

 

 

수익금은 매월 초~10일까지 지급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세정보를 통해서 기간별로 리포트를 할수도 있구요

 

 

또한 수익금은 만원이상 모였을때 지급신청을 할수 있구요

이번달수입은 다다음달에 받는 방식 같으네요.

예컨대 10월달 수입은 11월초에 지급신청을 할수있구요,

12월에 받는식... 석달이나 걸리네요 ㅋㅋㅋ 이게 큰 단점입니다

그래도 리얼센스보다 단가는 높은게 장점..

신고하고 받는데 텀이 있다지만 2달안에 되도록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