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박근혜 대통령 &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어릴적 사진 비교하니..

박근혜 대통령 &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어릴적 사진 비교하니..

 

 

 

 

2013년 2월 25일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취임한 박근혜 대통령.

임기동안 이런일 저런일 있기도 했지만 어쨌든 한나라의 대통령이지요.

2018년 2월 14일까지 약 2년정도 임기가 남은 상태인데요 ~

이번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누리당이 참패하면서..

박근혜 대통령 역시 박근혜 시대가 끝난게 아니냐 하는 의견도 나오는 상황.

여튼 그런 상황에서 오늘은 정치이야기 말고 ~ 옷어보고자 가벼운 포스팅 ㅎ

 

얼마전 모 커뮤니티에 올라온 유머글.

박근혜 대통령 젊었을때 사진과,

소녀시대 리더인 태연이 닮은꼴이다 하는 글이 올라왔어요

 

 

소녀시대에서 가장 덕후몰이 많이하고

팬층도 단단하고 음원성적좋고, 외모도 우월한 태연.

그런 태연을 두고 박근혜 대통령과 닮았다는 글이 올라와서

반응은 완전 후끈했다지요 ㅋㅋㅋ

하나도 안닮았다는 의견도 있고, 묘하게 닮았다는 말도 있고 ㅎㅎ  

 

이사진은 박근혜 대통령 어릴적 사진인데요

확실히 젊을적 사진에서는 약간 태연이 보여요

태연이 박근혜 대통령을 닮은건 아닌데

박근혜 대통령의 어릴적 모습은 태연을 닮은 ?ㅎ

탱구랑 눈쪽이 많이 닮은거 같아요.

 

소녀시대와 대통령의 만남 ㅋ

사실 박근혜는 한나라당 대표때 이미 소녀시대를 만나기도 했지요

이땐 대통령되고나서 만난거라..

복장보니 제시카도 있을때고.. I got a boy 아갓보 때인듯

mama 이런 행사때인가?

 

 

어찌보면 박정희 전 대통령에 대한 향수가 짙은

60년대 이상 70대 80대 노인분들에게는..

박근혜 대통령이 노인들의 소녀시대이지 않나..싶은 ㅎㅎ

 

이사진은 진짜 빼박캔트 태연 ㅎㅎㅎ

많이 닮으시긴 하셧네요

참고로 태연 친오빠랑도 좀 닮은느낌

티파니도 밝힌바 있지요 "태연 오빠 진짜 잘생겼다"라고 ㅋ

 

 

ㅎㅎ 웃는 모습 ㅎㅎ 진짜 닮았네

이사진의 태연에서는 서현도 조금 보이고..

아마 데뷔전 연습생 시절 같아요

진짜 미묘하다 미묘해..

근데 태연 욕하는것도 아니고 박근혜 대통령 욕하는것도 아니에요

그냥 이사진은 진짜 닮았다 싶어서.... 개인적인 의견 .. 

 

 

 

중학교 2학년때 비키니 입은 박대통령 사진~  

유머는 유머일뿐~

 

[연예 이야기] - 김을동 낙선..삼둥이 할머니 큰일났네 ( + 헬기 사망사건 추가) 

[일상 이야기] - 20대 총선 결과, 새누리 현정부 심판, 더민주 국민의당 3당체제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해체 or 심재원 은퇴?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삭제.. 

[연예 이야기] - 소시 태연, "올림픽홀 공연장도 아닌것이.. "발언 논란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불법음원으로 태연노래 듣다가 딱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