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설리 구하라 클럽에서..탈퇴멤버들끼리 친한듯?

 설리 구하라 클럽에서..탈퇴멤버들끼리 친한듯?

 

 

 

fx에서 탈퇴한 설리와 카라에서 탈퇴한 구하라.

두사람은 각자 여자 아이돌 걸그룹에서

탈퇴하고 솔로로 활동하게된 공통점이 있는데요

그간 설리가 친한 연예인하면 씨스타의 다솜정도인걸로만 알았는데

이번에 설리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보니 구하라랑도 친했나 보더라구요~

 

설리와 구하라 둘다 레드립 바르고 뽀얀 얼굴에..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 구하라도 설리도..

설리는 카라에서 강지영이랑만 친한줄 알았는데~

강지영이 설리랑 구하라 소개시켜준걸까요?

 암튼 이쁜것들끼리 끼리끼리 노는듯(!)

 

뭔가 자매같은 분위기를 보여주는 설리 구하라 -

사진 보니까 클럽안 화장실인거 같아요.

저기가 클럽인지 아닌지는 확신할수없지만 클럽이면 어때여~

둘다 성인이고 성인끼리 클럽 놀러가는게 잘못도 아니고~

참고로 아이유도 구하라 설리랑 친한걸로 아는데~

아이유가 설리 너무 좋아해서 "복숭아"라는 노래도 만들었죠

워낙에 설리가 여덕들 입덕시키는 미모를 가지고 있어서 ㅋㅋ  

 

구하라 머리를 엉클어 트리며 사진 샷샷

폰케이스보니까 핸드폰은 설리 폰인것 같아요

둘다 고양이상에 외모도 좀 닮은과~

그나저나 구하라 인스타에는 안올라온걸로 보아

혹시나 설리가 말없이 올리거나 한건 아니겠죠?

 

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 업뎃되는거보면

클럽에서 찍은 프리하고 자유분방한 셀카 올라올 분위기는 아닌 ㅋㅋ

그래서 설리가 대신 올려준건가 싶기도 해요 ㅋㅋ

참고로 구하라도 예전에 강심장에서 "새벽까지 클럽에서 놀다온적 있다"

이런 발언을 한적도 있지용 ㅎ

 

 

그나저나 이렇게 보면 구하라 키 엄청 커보여요

설리가 키가 엄청 큰데 둘이 같이서도 꿀리지않는 ㅋ

나름 설리가 자이언트 베이비인데..

그러고보니 강지영도 팀내에서 자이언트 베이비 포지션이었고 ㅋ

설리키가 169cm로 거의 170cm에 육박하는데..

구하라 키는 찾아보니 163이라고 나오네요

 

 

둘이 케미 터지는 설리 하라 ~

이쁘긴 진짜 이쁘지요?  

 

이번엔 구하라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치면서 수염 만든 설리 ~

설리가 fx 내에서는 춤도 제대로 안추고 쭈구려 앉는등

태도 불성실로 말이 많았고,

크리스탈을 질투한다더라 하는 진나빛 홈마의 말도있고해서

또래 동료 연예인들하고 잘 못지내는가 했는데 그것도아닌것 같아요

다솜도 그렇고 아이유, 구하라등 주위 친한 연예인들도 많은듯..

그런거보면 성격도 괜찮은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자기 머리채를 휘어잡은 설리 ㅋㅋㅋㅋ

요새 설리 똘끼가 ㅋㅋㅋㅋㅋㅋ "이구역의 미친X은 나야"라고 말하는듯한 ㅋㅋ

뭔가 아방가르드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그런 이미지를 만들려는듯 싶어요

소속사의 관리하에 인형같이 자유없는 그런 아이돌이 아니라..

주체적이고.. 실험적이고.. 거침없는 그런 아티스트 느낌의 캐릭터?

인스타그램에 최자랑 침대 셀카 올린것도 그중의 하나 같아요.

나는 세간의 편견 잣대 신경안쓰고 나만의 길을 간다 ~ 뭐 이런..

어찌보면 악성댓글에  스트레스는 별로 안받을듯한 ㅎㅎ

 

 

그간 "남자없이 못살년" "최자때매 fx버린년"등등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이 가득하던 설리의 인스타그램 -

설리 최자 커플사진 올라오면서부터 분위기 완전 반전이에요

커플사진이 워낙에 이쁘기도 했구요 ~ 오래오래 몇년째 잘 사귀고있으니

설리팬도 최자팬도 어느정도 인정한듯한?

그리고 이번 설리 구하라 셀카 인증샷 역시..

"이쁘다" "너무좋다"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

"셀카포즈 다양하다"등등 다양한 칭찬댓글밖에 없어요

이와중에 카라 일본팬까지 등장ㅋㅋㅋㅋ "하라쨩?" 하고 남김ㅋㅋ

 

 

또한 얼마전에 올라온 최자와 설리의 사진이에요

설리는 청담동 제 5 투표소에서 "권리행사 완료"

최자는 논현2동 제3투표소에서 "권리행사 완료"

투표 인증샷도 똑같은 멘트로 커플티내기 과시하는중~ㅎㅎ

근데 최자손에..저 흉터 뭐지용 담배빵인가..

화상흉터같은디..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커플사진, 크리스탈 카이 질투로 폭풍업뎃?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결별 ? 인스타그램 팔로잉 삭제 언팔, 이별인가..

 [연예 이야기] - 설리 인스타그램, 최자와 관계 암시하는 묘한 사진..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음악 이야기 ] - Alessia Cara - Here 듣기, 가사 해석, 뮤직비디오&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