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인교진, 양동근 합류.. 물갈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지호,인교진, 양동근 합류.. 물갈이?!

 

 

 

추사랑 추성훈, 하루 타블로,장윤정 도경완등등..

수많은 연예인 부부와 그의 2세들이 출연하면서 감동을 선사하는

kbs2 육아 리얼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현재 슈돌에는 이휘재 서언서준 쌍둥이 형제, 이범수와 소을 다을 남매,

기태영과 유진의 딸 로희,이동국과 시안(대박이),설아,수아 5남매가 출연중인데요~

현재만해도 분량이 꽉꽉차고 볼거리가 많은 가운데,

이번에 새로운 연예인 부부들의 출연이 예고가 되었지요?ㅎㅎ

 

그중 한명이 바로 탤런트이자..힙합 아티스트 래퍼로도 활동중인

양동근의 합류 소식입니다. 양동근과 육아라니 응? 싶지만..

의외로 딸바보 아들바보 자상한 아빠라는 ㅋㅋ

 

 

본인 양동근 인스타그램에

아들 딸 사진이 엄청 자주 올라오는데요

삼성동 거주하는 양동근 자택에서 생활하는

큰아들 양준서, 둘째딸 양조이사진이 아주 자주 ㅋㅋ

둘째는 기쁨을 뜻하는 조이에 양씨가 붙으니

양조위 느낌도 막?ㅎㅎ

 

 

준서가 얼마전 생일이었나 본데요

양동근의 와이프분이 리스타그램을 하기도 한듯?

웃는모습이 넘나 해맑고 , 귀모양을 보니 아빠닮은..

얼굴은 엄마 닮은것 같구요

 

 

요 아이가 바로 양동근의 2세, 두번째 작품 조이

3월에 100일이 갓 지난 상태라고 하는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아마도 조이가 주로 나올듯해요

준서는 조금 커서 이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등으로 바쁠수있으니

딸 조이는 엄마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용 ㅎㅎ

힙합의 딸 조이! ㅋㅋ 윤미래 타이거jk만큼이나

힙합이 기대되는 2세들이죠 ㅋㅋ 옹알이로 랩하나?ㅋㅋ

 

 

다소 무심한듯 4차원스러운듯 시크한듯..

워낙에 캐릭터가 독특한 양동근이지만

굉장히 가정적이고, 아들딸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듯해요

양동근 부인 분이 부럽네요 아내로써 행복할듯..

 

 

또한! 양동근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

 인교진은 소이현을 "우리집 첫째딸"이라고 할만큼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요 ㅋㅋ

 

인교진과 소이현의 딸 기쁨이!

엄마 아빠 닮아서 벌써 이목구비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참고로 인교진 소이현은 해피엔딩, 애자언니민자, 선녀와 사기꾼등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 전력이 있더라는..

인교진은 소이현 만나기 전에 서우와 사귀기도 했는데

안타깝게도 서우와는 결별을 했지요.

인교진은 아버지가 성원산업을 운영하는 ceo로 추정되고 있으며

이른바 금수저 집안, 집안 재산과 재력이 좋은 준재벌급이라고 해야겠지요.  

 

 

태교여행으로 제주도를 간듯한 인교진 소이현~

이땐 딸 기쁨이가 뱃속에 있을때네요

소이현은 임신해도 살이 안찌고 배만 나오더라는..

슈돌에서도 활약해줄것이 기대되네요

 

 

그리고 배우 오지호 역시!! 슈펴맨이 돌아왔다 캐스팅 ㅋㅋ

이미 첫촬영을 했다고 하는 오지호..

부인분 미모도 장난아니죠? (아내는 일반인)

오지호는 작년 12월 30일에 딸을 득녀했구요

이제는 딸이 5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근데 이렇게 양동근 인교진 오지호까지 합류하면..

지금도 엄청 분량없는데.. 이휘재나 유진 기태영, 이동국등등

기존의 출연자중 한명이 혹시 하차하는 걸까요?

궁금하기도 하고 벌써 아쉽기도 하고..

 

[연예 이야기] - 유진 기태영 딸 로희 ] 남편들 비교당할듯한 슈퍼맨 아빠 

 [리뷰 이야기] - 마포갈비만두 삼둥이도 좋아할만하네요, 존맛b

 [일상 이야기] - ufc 최두호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해외반응 

[연예 이야기] - 연예인 선거운동 총정리, 선거유세장에온 그들의 정치색은? 

[연예 이야기] - 김을동 낙선..삼둥이 할머니 큰일났네 ( + 헬기 사망사건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