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설현 움짤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설현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프로야구 팬분들이라면 당연 아시겠지만

본 경기만큼이나 재미있고 시선이 가는게 바로 시구!

남자연예인이나 유명인의 시구도 볼만하지만 아무래도 시구는

뭐니뭐니해도 늘씬하고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의 시구가 제일인데요 -

 

 

개인적으로 시구 정말 멋있었다 생각이 드는 연예인이 몇명이 있어요

과거 홍수아의 시구도 정말 멋있었고..

최근에는 AOA의 설현 시구가 정말 괜찮았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설현은 과거 인천에서 열렸었던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

 

 

역시 설현하면 몸매지요.

대문자 S가 생각나는 아름다운 라인..

몸에 딱 붙는 스키니 진에 크롭 유니폼을 입은 설현

 

 

AOA 노래제목 심쿵해처럼

설현의 시구하는 폼은 정말 유려하고 그림같네요

예술이라고 말할수 밖에 없는 설현 시구 -

 

 

보아하니 이날 시구를 위해서 시구 연습도 많이 한듯하죠?

예전 제시카도 그렇고 머라이어캐리도 그렇고

제대로 시구를 연습하지 않으면 공이 툭 떨어져서

통통튀어서 몇번 바운드 되거든요

과거 exid 하니도 원바운드 되기도 했었고..

그런데 설현은 정말 깔끔했습니다

 

 

설현 본인도 시구하고는 공 던진게 맘에 들었는지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으면서 글로브낀채 박수를 ㅎㅎ

 

 

크롭 유니폼이라서 허리와 배꼽등이 나왔는데

역시 건강미 하나는 월등한 우리 떠려니..

 

 

시구폼 죽이죠? 체인지업 시구를 선보인..

여자연예인, 비 운동선수인데도 이정도라니

알고보면 운동신경도 꽤나좋을듯?

아육대 이런데 나온다면 활약할듯 ㅋㅋ

 

 

 

 

이런 설현의 시구를 보고 다들 대문자 S라인 이라면서 ㅋㅋ

사회자분 좋았겟어요 바로옆에 에이오에이 설현이가..ㅎㅎ

 

 

듣자하니 이번 설현 시구를 지도해준분이..

sk의 내야수 박정권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설현이 정석 와인드업을 선보일수 있었던게..

역시 현직 운동선수, 야구선수의 지도를 받았기에 ..ㅋ

[연예 이야기] -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 

[연예 이야기] - 설현 사과 다이어트 ] 포샵없는 입간판 몸매의 비결은..?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연예 이야기] -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