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팬미팅에서 가슴사이즈 물어본 몬스타엑스 민혁

 

얼마전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던 몬스타엑스~

팬분들이 몬스타X 멤버중 한명을 지목해서 질문을 하기도했는데요

팬미팅중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더라구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팬들중 한명을 지목해서

"어떤 멤버에게 질문하고싶어요?" 라고물어보자..

지목당한 팬은 "셔누오빠요"라고 대답을 하는데요..

 

이때 민혁이 "가슴사이즈가 어떻게돼요?"

뜬금포 팬미팅 중에 브래지어 컵 사이즈 물어보는걸까요?ㅋㅋㅋ

 

당연히 옆에있던 원호 깜짝 놀라고요~

 

원호도 놀랐지만 그 말들은 팬들~

전부 꺅 ~하고 소리지르자 "아~ 장난으로"라고 대답을 ㅎ

 

원호와 주헌이는 장난이 아니라

심각한 표정으로 팬들 눈치를 보고요

주헌이는 "잠깐만 잠깐만"하고 외치구요

 

민혁이는 장난이라 했지만

민혁의 말을 수습해야하는 멤버들은 난리가났찌요

안그래도 원호가 전에 "나는 너구리 라면 싫어" 했다가

공식 sns에 사과글을 올린사건도 있었고 ㅋㅋ.. 

[연예 이야기] - 몬스타엑스 원호 "나는 너구리 라면이 싫어" 농심CF 거부?

 

 

같은팀은 아니지만 세븐틴 원우가 소녀시대 욕해서

완전 뒤집어지는 사건도 있었죠. 요즘은 말을 조심해야해서..

[연예 이야기] - 세븐틴 원우 인성, 데뷔전 소녀시대 안티 발언 "성형시대" 논란

 

 

형원이, 기현이, 셔누 몬스타엑스 전부

민혁이 말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는중.

 

 

그런가운데 민혁이가 뒷수습을 합니다

"내가 물어본 가슴사이즈는 셔누형 가슴사이즈.."

팬들이 놀랄만 했겠네요 ㅋㅋ

 

민혁이는 재미있게 진행하려다가 팬들의 오해를 산듯 ㅋ

팬들을 성희롱하거나 하려고 한 의도는 절대 아니었으니

오해하면 안되겠죠~ ㅎㅎ

평소 셔누가 몸이좋다보니.. 민혁이가 장난친듯,

이사건 뒤로 몬즐라(몬스타엑스의 즐거운 라디오)에서도

사건당시 질문한 여성분이 "영원히 고통받는다"라고 장난치더라구요 ㅋㅋ

그런가하면 주헌이에게 지코 닮았다는 질문도 있었는데요

민혁이가 "기분나쁘지"라는 발언을 해서 논란이 되기도했죠.

근데 이때 알고보니 주헌이가 지코닮았다고 짭퉁이라고 욕을 많이 먹어서

주헌이 스트레스 받는걸 옆에서 보고나서 자기도모르게 나온말인듯해요.

이사건 이후로 민혁이도 지코 찾아가서 사과했다고 하네요~

 

[연예 이야기] -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후 "왜물렸냐..니잘못" 아버지 맹비난

[연예 이야기] - 남궁민 복근 화보, 까보면 반전매력 미녀 공심이 안단태

[연예 이야기] - 이수민 과거 사진, 비글미 넘치는 울산 염포초등학교 시절 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