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박해일 부인 서유선 작가, 성공한 덕후 결혼후 아들까지

박해일 부인 서유선 작가, 성공한 덕후 결혼후 아들까지

 

 

 

살인의 추억, 연애의 목적 등의 영화로 연기력과 인기가 급상승한 배우 박해일.

이후 괴물, 이끼 ,최종병기활, 은교 등등에서 악역과 선역을 넘나드는

야누스적인, 이중적인 면모를 보이면서 활발하게 활동중이죠.

워낙에 무명시간이 제법 되었던지라 당연히 총각이겠거니 햇는데..

왠걸? 이미 벌써 결혼을 한 유부남이더라구요. 의외더라는 ㅎㅎ

 

그런데 박해일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박해일 결혼사진을 한번 찾아서 가져와봤습니다.

 

 

류승범 시강주의ㅋㅋㅋㅋㅋ

박해일은 2006 년 라디오 교양 작가와 결혼을 했는데요.

박해일이 유명해진게 2003년 살인의 추억이지요?

그런데 알고보니 연애기간도 길더라구요.

 

박해일이 원래 연극배우 출신이었는데

한달에 5만원 버는 그런 생활력없던 시절부터

박해일을 꾸준히 좋아하고 지지한 여성팬이었다고 하네요.

생활고에 허덕일때도 뒷바라지 해주는 그런.. 대박..

일명 성공한 덕후가 된 아내분..ㅎ

솔직히 뜨고나서 다른 여자 배우들 대시도 많을거고..

본인도 다른여자들 눈에 들어오면 조강지처든 뭐든 이혼하는 경우도 많은데

뜨고나서도 의리 지키고 다른 여자 안보고 ..

자기 곁 지켜준 여자와 끝까지 결혼한거 보면 은근 괜찮은 남자인듯?

비누냄새 나는 변태라는 별명도 있지만

은근 싸움 잘한다는 루머도 있어요.

 

싸움잘한다는 루머에 대해서 살펴보면..

성시경, 공유와 시비가 붙었다더라 하는 ..

성시경에게는 박해일이 먼저 시비걸고 얼굴을 쳤다고하고

공유에게는 공유가 박해일이 워낙 동안이라서

공유보다 더 어릴줄 알고 반말을 해서 시비가 붙었다고 하네요.

근데 박해일이177cm에 65kg라서 호리호리한 타입인데

184라는 공유를 때려눕혔다니 은근 대다나다..

 

 

77년생으로 결혼한게 어색한 나이는 아니나..

뭔가 동안에 어려보이는 느낌이라서

아내분이 있다는게 참으로 뭔가 의외인 박해일.

배우자 서유선 씨와 슬하에 1남을 두고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 볼수있길.~~

[연예 이야기] - EXID L.I.E 엘라이 뮤직비디오 성행위 묘사 논란

[연예 이야기] - 최홍만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인증, 자동차 공개까지!

[연예 이야기] - YG 새 걸그룹 첫멤버 제니 킴 사진공개, "핑크펑크"이름 그대로?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팬싸인회 후기, 팬들 울린 이유은?

[연예 이야기] - 이수민 과거 사진, 비글미 넘치는 울산 염포초등학교 시절 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