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샤이니 키 망언,막말 모음 "김민종 내후배다"

샤이니 키 망언,막말 모음 "김민종 내후배다" 

 

 

 

 

sm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활발한 예능출연을 하는것과는 달리

유독 예능 방송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는듯한 샤이니 멤버들.

샤이니 키 같은 경우는 말도 재미있게 잘하고 예능감도 있는것 같았는데

왜 안나오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키가 말실수랄까요,

약간 예능에서 막말? 망언 논란이 있던적이 있었더라구요~

재미있게 하려고 좀 무리수둔것 같으니 감안하고 보시길 바래요!

 

 

*뮤지컬 키스, 다나가 입술로 찐하게 했다 발언.

라스 mc들이 "키와 형식중 누구 키스가 더 좋냐?"라고 다나에게 질문한 상황.

이때 다나 답하길 "키는 너무 오래안 사이라 어색했다"라고 답변.

그때 키가 말하길.. "다나가 키스할때 혀는넣지말라고 했다"

"다나가 오늘따라 찐하게 했다. 입술을 더 썼다"

근데 알고보니 혀는 넣지말자 라는 말은 키가 먼저한말이라고 하네요.

다나는 라디오스타 다시나와서 키스발언에 해명을 더 하기도 했었죠.

뮤지컬에서 혀쓰고 입술쓰는 사람으로 낙인이 찍혀 힘들었다고^^;;

 

 

 

*박형식 키 뮤지컬 티켓 비교

뮤지컬은 더블캐스팅이 많지요.

이때 키는 "형식이보다 뮤지컬티켓은 내가 더 팔았다"라고 비교를..

다나가 옆에서 해명하길 "두사람 공연 회차수가 다르다"

다나가 상당히 노련하고 중재를 잘하더라구요.

박형식은 자기 티켓 판매상황을 알지도 못했구요. 비교할 생각이 없었던거죠.

약간 키가 라이벌의식? 같은걸 가졌던것 같아요.

mc들이 "박형식을 91라인 사조직 안넣는게 라이벌 의식때문이냐?"라고 묻기도했죠

 

근데 키가 "진짜사나이 아기병사로 뜨기전

형식이가 나한테 먼저 친해지고 싶다고 했다"고 발언도..

약간 샤이니 키는 질투도 많고,욕심도 많고 그런걸

예능에서 재미있는 캐릭터로 만들려고 한것 같긴해요.

황광희가 임시완 질투하듯이 뭐 그런?

 

 

 

* 뮤지컬 발성 창법 논란

박형식이 뮤지컬 발성으로 노래를 부르자

mc들이 키에게도 같은장면을 해달라고 했는데요

이때 키가 "내가 어떻게 노래하는지 팬들이 다 아는데

뮤지컬이라고 그렇게 부르면 팬들이 우스워한다"라고 답변.

이때 답변은 논란이 좀 되었던걸로 알고있어요.

뮤지컬은 장르적인 특성, 장르적 창법이 있는데

뮤지컬 팬들을 무시하는 발언이라고..

키가 출연한 뮤지컬이라고해서 아이돌 샤이니 팬들만 보러오는것도 아니구요

김구라 윤종신등도 "아전인수격 발언"이라고 지적했지요.

 

 

 

 

*김민종 내 후배다 발언

이날 라스에 김민종도 같이 출연했는데 같은 sm 선후배 관계이죠.

물론 데뷔는 김민종이 까마득하게 먼저한 선배이나,

키 말로는 sm 입사순서는 본인이 선배다 라는 발언..

또한 돈은 본인이 더 많이 벌었는데 김민종이 이사달아서 불만이라고..

"내 발밑이 아닌가" 라는 발언도 했지요

 

 

*규현은 못하는 멤버 발언

sm이라고해서 이수만을 자주보진 못하나보더라구요.

그룹별로 이수만 선생님을 자주 뵙는 멤버들이 따로있는데

키는 "이수만 만난게 10번이 안된다"라고 언급하면서

"유노윤호,시원등 잘하는 멤버들,

그리고 규현처럼 못하는 멤버들이 자주만난다"라고..

규현 광역저격 ㅋㅋㅋㅋ

근데 이건 같은 소속사고 친하니까 웃길려고 쎈발언한듯

 

 

*규현, 처음엔 직원인줄 알았다.

"규현은 데뷔전에 비해 용이되었다.

처음엔 보컬트레이너 혹은 직원인줄 알았는데

데뷔할땐 멀쩡하게 데뷔하더라"

참고로 키가 규현보다 3~4개월 선배인지라

선배입장에서 장난친듯..

근데 수위가 좀 세니까 옆에서 다나가 말리긴 하더라구요 ㅎㅎ

 

방송이 고팠다는 키..

샤이니 멤버들은 너무 착해서 재미가 없다고

이번에는 본인 그룹 멤버들을 광역 디스 ㅋㅋㅋ

말은 잘하는데 예능 잘 안나오는 이유가

너무 수다쟁이에다가 디스를 잘해서 그런듯 ㅎㅎ

 

 

 

 

* 다나는 양희은처럼 군기잡는다 발언

요건 좀 문제가 될수도 있는 발언인데요

다나에겐 장난친거겠지만 양희은이 보면 기분나쁠수있는..

 

"다나는 군기 너무 심하게 잡아서 양희은같다.

아역 울린적도 있다"라고 키가 말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아역이 중요한 장면에서 계속 웃어서

다나가 웃으면 안된다~라고 한거더라구요.

 

근데 또 그때 키가 "말할때 뉘앙스라는게 잇잖아요.

너 아까 왜웃었어? 너 그러면 돼~ 안돼? 그러니 애가 울수밖에" 라고 .. ㅎㅎ

다나 이날 방송하고나서 키 많이 때렸을듯 ㅋㅋ

 

 

*선배들과 있을때 말 잘 못한다는 키

또래랑 있을땐 말잘하지만

선배님들 계심 말 잘 못한다고 하는데

그런것치곤 김민종 옆에서 말을 많이하긴했져 ㅋㅋ

 

그외 논란될만한 발언 살펴보면..

키 : 우리회사에 솔직히 연기하는 사람 없다

규현: 그건 민호를 두고 하는 얘기?

키 : 걔가 뭐 연기 잘하냐 . .등등

질투, 열등감 많은 야망캐릭터를 연출한거 같긴한데

재미있다는 반응도 많았지만 지나치다는 반응도 있더라구요.

예능감은 좋은거같으니 수위조절만 잘하면 앞으로 예능에서도 뜰듯..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팬싸인회 후기, 팬들 울린 이유은?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연예 이야기] - 에일리 사과 ] 서가대 샤이니 무대중 딴짓, 핸드폰 본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소시 태연, "올림픽홀 공연장도 아닌것이.. "발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