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린제이로한 임신 거짓? 약혼남 상습폭행 이고르 타라바소프 개객끼!

린제이로한 임신 거짓? 약혼남 상습폭행 이고르 타라바소프 개객끼!

 

 

 

 

할리우드의 악동, 할리우드의 사건 사고의 아이콘 린제이 로한.

린제리로한 근황 검색해보면 좋은소식은 별로없는거 같아요..ㅎㅎ

최근에는 임신중 술 담배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서..

또 구설수에 올랐네요 린제이 로한이..ㅋㅋ

쌍둥이영화 출연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린제이로한 임신했다는 사실도 괜히 충격적이네요 ㅎㅎ

술과 담배에 쩔어서 그런가..

몸매도 너무 할머니 몸 같아요

과거에는 최고급 아역 배부였는데..

아역들은 참 잘 망가지는거 같아요

잘나가는 마일리 사이러스도 지금 물론 잘나가긴하지만

어릴때 그렇게 순수하고 이뻤는데 요샌 ..ㅎ..ㅋ..ㅋㅋ

 

그런가 하면 최근에는.. 약혼남인 이고르 타라바소프와 몸싸움 어깨빵중;;

아니..린제이로한 임산부 맞나요? 태아 정신건강이나 태교에 안좋을건데요

저렇게 격렬하게 싸우다니;;

참고로 장소는 그리스 한 해변이라고 하네요

 

린제이로한이 차에서 이고르 타라바소프 폰을 들고 내리자..

이고르 타라바소프가 분노폭발해서 린제이로한에게 달려들어서..

팔을 비틀고 휴대전화를 뺏는..

뭐 휴대전화 속에 누드사진이나 야동이라도 찍어놨는지- ㅅ-

사실 린제리로한이 약혼자 이고르에게 폭행을 당한게

이번이 처음도 아니라고하고..상습적으로 때린다고하네요;;

사진속 이고르타라바소프 나이가 23세라고 하던데..

린제이로한이 30세이고 7살차이가 나지요.. 외국나이라고해도 어쨌든 7살연상.

러시아 사업가라고 하는데 돈이야 얼마나 많든간에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분노조절도 못하고 성격이 꽤 다혈질인거 같네요.

뭐..한때 마약때문에 약물 치료도 받고..

완전 세상끝까지 타락한 경험도 있었기에..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은 그정도 바닥은 아니라고 보이긴 하지만..

아직 젊은 나이인데 한물간 여배우 등에 랭크되는게 넘 안타깝더라구요

한때 사만다 론슨이랑 레즈비언으로 동성결혼식을 선언하기도했고..

린제이 로한의 행보는 정말.. 겉잡을수 없네요

최근의 임신소식도 거짓이라는 말도 잇던데..

헐리우드 해외스타들의 행보는 정말..ㅎ ㅎ ㅎ

 

[연예 이야기] - 올랜도 블룸 알몸사진 유출, 작은 고추 .. 케이티페리 실망ㄷㄷ

[연예 이야기] - 겨털인증 유행, 겨드랑이 털에 염색하는 이유는?

[연예 이야기] - 테일러 스위프트 칸예 웨스트 사건 총정리, 거짓말 통화 동영상 공개ㅋ

[연예 이야기] - yg 걸그룹 리사, 라리사 마노반 태국인 멤버공개

[연예 이야기] - 리우 올림픽 중계방송 "살결이 야들야들~" 성차별,성희롱 발언

[연예 이야기] - 여자친구 신비 태도, 표정 논란.. 은하랑 불화? 왕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