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에릭남 호텔광고, 솔라와 우결후 찍은 CF 광고 총정리

에릭남 호텔광고, 솔라와 우결후 찍은 CF 광고 총정리

 

 

 

요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나오고있는 에릭남 솔라.

위대한탄생 통해서 초반 활동할때만해도 신화 에릭이랑 이름이 비슷하네?

정도로 별로 주의깊게 보지않았는데요..

요즘 우결 이후로 에릭남이 완전 핫하죠.

우결을 통해서 스윗하고 다정한 남성상,

최고의 남자친구 혹은 최고의 남편상을 보여주고 있는 에릭남..

그래서인지 요즘 이미지가 확 상승해서 CF 광고도 엄청 찍었더라구요.

 

우결이후에 찍은 cf만해도 셀수없을정도 ..ㅋㅋ

소셜 쇼핑몰 티몬 광고도 그중 하나이지요 .행복한 쓰담쓰담~

탑스타들이나 찍을수 있다는 자동차 광고..

남윤도씨도 찍었구만요 ㅋㅋ

인피니티 자동차 CF 보면 이지적인 에릭남의 모습을 볼수있따는..

커피음료 바리스타의 cf도 찍은 에릭남..

근데 진짜 제가 광고주라도 에릭남 쓰고싶을거 같아요 ㅋㅋ

우결 PD 인터뷰, "에릭남 솔라와 스킨쉽 원해.." 진짜 사귀나?

요건 의류광고 구김스 ~

에릭남이  젊은층에게 인기가 점점 많아질시점

우결로 개이득을 본 케이스 같아요.

요건 아직 안찍고 예정인건데

여성용품 생리대 브랜드인 시크릿데이 cf..에릭남이 찍는데요 ㅎ

보통 위스퍼 좋은느낌 화이트등은 크리스탈등

상큼하고 청순한 느낌의 여성 아이돌, 배우들이 찍는데..

여성을 타겟으로 한 광고인만큼 여성들에게 인기높은 에릭남이 찍는것도 잘 어울릴듯요

요건 최근의 에릭남 호텔광고 ㅋㅋㅋ

호텔스컴바인인가 트리바고인가 티바고인가 그랬던거같음

요즘 TV만 틀면 에릭남 호텔광고가 주구장창 나오고있어요

그만큼 인기도 있따는 이야기지요

심지어 여성 화장품 MAC cf 광고도 찍음...

대다나다 에릭남 맥 광고........ㄷㄷ

이미지 좋지, 옷발잘받지, 맛있게먹지, 피부 좋지..

정말 광고주들에게 최고의 모델인듯...

이제 에릭남 아버님이랑 라면 cf 하나 찍음 딱이겠네요

에릭남 아버지도 완전 사랑꾼으로 유명하죠 ㅋㅋ

온쿄 헤드폰, 이어폰 광고도 찍은 에릭남..

본인이 공항사진에서도 헤드폰 끼고 나타나서

에릭남 헤드폰으로 반응 좋더라구요.

자기가 광고찍은 제품 브랜드는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의리도 보여주는..

진짜 에릭남 광고는 아무리 많아도 질리지가 않는듯요- ㅋㅋ

 

[연예 이야기] - 엠버 인맥 친분 클라스, 아이돌중 절반은 fx 엠버 친구!!

[연예 이야기] - 여자친구 신비 태도, 표정 논란.. 은하랑 불화? 왕따?

[연예 이야기] - 리우 올림픽 중계방송 "살결이 야들야들~" 성차별,성희롱 발언

[연예 이야기] - 올랜도 블룸 알몸사진 유출, 작은 고추 .. 케이티페리 실망ㄷㄷ

[연예 이야기] - 슬리피 집안 상태 노답 in 나혼자산다.. 200만원 수입에 한강뷰 아파트?

[연예 이야기] - 오마이걸 사재기 논란, "내얘길들어봐" 8600장 한사람이 구매?

[연예 이야기] - 서유리 유상무와 마지막으로 연락한 여자.. pc방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