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유병재 어록 "아프면 병신이지! 청춘은 개뿔" 레전드 모음

 

싸이월드시절부터 "편강탕 같은년" "카페베네같은년"등등

주옥같은 어록으로 화제가 되었던 가수겸 방송작가 유병재.

헤어진 전여친을 전국 어디에나 있는 카페베네에 비유할때부터

워낙 감각있고 재치있다고 생각했는데요 -

그 이후로도 페이스북을 통해서 주옥같은 어록을 남긴바 있지요?ㅎㅎ

뛰어난 말빨과 예리한 식견으로 주옥같다고 평가받는 유병재 어록.

지금은 YG 소속사에 입사하게되고 SNL코리아,초인시대,꽃놀이패등등

방송활동에 더 치중하고 있찌만.. 그래도 유병재 어록은 여전히 갱신중이라죠 ㅋ

 

그런 의미에서 오늘 포스팅은 유병재 어록에대해서

총망라해서 총정리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해요.

재미도잇고 감동도 있고 관통하는 재치와 풍자 해학까지 있는..ㅎㅎ

나만 힘든건 아니지만 니가 더 힘든걸 안다고 내가 안힘든것도 아니다.

아프면 환자지 뭐가 청춘이냐? 

아프니까 청춘이다 완전 비아냥댄거죠 통쾌 ㅋㅋㅋㅋㅋㅋ

내가 숲속에 있는데 어떻게 나무를 안보고 숲을 보나.

듣는순간 기분나쁜말. "기분나빠하지말고 들어"

오 이거 진짜 레알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음은 돈주고 살수없어도 젊은이는 헐값에 살수있다고 보는 모양이다

어떤일이든 진정 즐길수 있는자만이 금수저 밑에서 일할수 있다.

오..이거 열정페이 완전 비판하는.. 역시 유병재 어록 가차없죠!

니가 아는것이라곤 니가 다 아는건줄 아는것뿐이다.

수지가 아까울까 이민호가 아까울까. 시간이 아까웠다

수지팬과 이민호팬들끼리 싸우는거 시간낭비라고 저격하는 ㅋㅋㅋ

2016/07/06 - 조재현 수지 수상소감 이후.. 아이돌 시우민, 바로 싫어한다?

2016/06/16 - 수지 가족 & 아빠 배완영 의외의 태권도 경력

수지 이민호 커플 이별? 이유는 신민아 남친 김우빈 때문..

어느날 운명이 말했다. 작작맡기라고.

국민의 간지러운 곳을 정확히 알고있지 않고서야 이렇게 집중적으로 간지럽힐수가...

 

유병재 키 찾아보면 191cm 나오는데 그건 농구선수 유병재이고요..

작가 유병재는 162cm라고하죠. 작은키에 억울해보이는 눈매,

YG에서 픽업해갈정도면 보통 사람은 아닌데.. 역시 유병재 어록 보면서

유병재의 비범함을 느끼게 되는듯 합니다.

 

고경표 인성, "유병재 너무 나대서 불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욕설과 망언 총정리

무가당 프라임 "YG가 술접대 시켰다, 계속했으면 유병재가 내자리"

조세호 햄버거, "먹다남긴거냐? 안먹어" 방탄소년단 정국 민망..

[연예 이야기] - 빅뱅 콘서트 온 연예인! 황정민 + 태양 형 동현배 개인기

빅뱅 스태프 민폐, 마카오 공항 새치기 & 무개념 무례한 행동 모음

바비 송민호 주스주스빵, mobb 도시락 서포트 차별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