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예은 인스타그램 정유라 디스 "돈은 실력이 아니란다" 승마 셀카

예은 인스타그램 정유라 디스 "돈은 실력이 아니란다" 승마 셀카

 

 

 

예전같았으면 언론의 탄압과 정부의 블랙리스트 때문에

정치적인 사항에 대해서 목소리를 내기 힘들었을 연예인, 방송인들.

하지만 얼마전 전혜빈이 "나라가 순실하다" 라는 발언을 하기도하고..

김동완과 허지웅이 광화문 청계 촛불집회에 나가기도 하고..

점점 요즘같은 최순실 비선실세때문에 벌어진 시국에 대해 목소리를 내는 연예인이 느는 추세.

 전혜빈 인스타그램 "나라가 순실해서 화났냐?" 발언후 혼난사연

 김동완 페이스북 광화문 촛불집회 참석, 허지웅 정우성도 ?

김동성 레전드, 최순실 감독 제안 거절후 아재쇼.. 이규혁과 정반대

 

여튼 그런 가운데 원더걸스 예은도 요즘같은 나라꼴에 속이 상하긴 했는지

정유라(정유연)을 디스하는 글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ㅎㅎ

"승마는 내가 배웠는데 이둘이 더 잘탐. #돈은 실력이 아니란다" 라는 태그..ㅋㅋ

"돈도 실력이야"라는 발언을 했던 과거 정유라 페이스북.

능력없는 니네부모를 원망해 등등의 패드립을 쏟아내서 공분을 산바 있지요 ㅋㅋㅋ

지혼자 출연해서 지혼자 1등해놓고 뭔놈의 실력 ㅋㅋㅋ

그러다보니 예은의 발언에 댓글들이 다들 사이다라고 시원하다고

예은 걸크러쉬라고 반응들이 뜨거워요.

한편 "언니 마티즈 조심하세요"라면서 걱정하는 댓글도..

 

그와중에 예은 언제 승마 배웠나 싶어서 알아봤더니..

승마를 배우러 셋이 놀러간건 아니고.. 제주도에 승마체험하러간듯 ㅋ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중인듯한 원더걸스 예은 ㅋㅋ

승마모자 쓴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ㅋ

그런가 하면.. 정유라는 남자친구 신주평 만나서

집나가서 동거까지 했다고 하죠 ㅋㅋ

한달에 생활비만 2천만원씩 썻다고 ;;;;

오죽하면 조직폭력배 조폭에게 신주평좀 떼달라고 부탁한 최순실

조폭 " 내가 심부름 센터 직원도 아니고.. 가족간 일 끼어들기싫다"

하지만 정유라는 신주평과 애까지 낳아버리니..ㅎㅎㅎ

이쯤에서 신주평 얼굴 궁금하실 분들 계시겠죠?

 

정유라 사진, 성형수술 전 과거모습 + 남편 신주평 사진

[화제이슈] - 최태민 최순실 정유라의 음탕한 내력 정리, 성폭행 몇번째야!

[화제이슈] - 최순실 신발 프라다, 악마는 프라다를 신는다? 신데렐라 처럼..

[화제이슈] - 최순실 20년단골 강남목욕탕 세신사 "정유라가 뺨때리고..못된아이"

[화제이슈] - 정유라 아기, 아동학대 신고?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초음파사진..

[화제이슈] - 김주하 박근혜 대통령 두둔? 손석희한테 욕듣고 또 눈물흘릴듯

[화제이슈] - 장시호 장유진 YG 직원? 박근혜가 박봄 마약 눈감아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