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춘천 김진태 식당 어디? 전용 각인 숟가락 .. 찾아가보니 망함!

춘천 김진태 식당 어디? 전용 각인 숟가락 .. 찾아가보니 망함!

 

 

 

최순실 게이트가 터진후.. 박근혜 측근으로 갖은 폭언, 망언을 뻔뻔하게 뱉어서

한때 춘천 트럼프, 프로 막말러 라는 별명으로 불리기도한 김진태 의원.

이정현 의원과 함께 박근혜 호위무사 순위로는 뭐 거의 1,2위를 다투고 있는데요

막말의 목적과 내용은 상이하지만 그 막말의 급에서는 거의 비박계 수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있죠 ㅎㅎ

웃긴건 박근혜 아버지 박정희를 살해한 김재규랑 같은 가문 같은 김씨라는 ㅋㅋ

 

국정감사도중 일베를 하다가 포착되기도 하고..

김영란법 반대를 하기도 하고.. 심지어 세월호 인양 거부를 하기도 했던 김진태.

또한 간첩조작사건 의혹, 비선실세 국정개입 의혹 부인 등등..

정치인으로서는 사실 신뢰할수없는 그런 정치인이라고 여겨지는데요.

 

그런 김진태가 과거 "춘천 모 식당에 제 전용 수저가 있다" 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죠 ㅎㅎ

"저 욕하는 사람도 많지만 이래서 열심히 해야합니다" 라고..ㅎㅎ

백남기 농민 사건때도 "물좀세게해서 좀 다친걸로 폭력,살인이라니.. 물대포 문제없다" 발언도 하고..ㅎㅎ

 

자세히 보면 수저에 "춘천의 him 김진태 의원님" 이라고 이름이 새겨진 ㅎㅎ

김진태 의원에게 숟가락 부심, 수저 부심을 들게한 이 식당..어디일까요?ㅎㅎ

그리고 문제의 김진태 식당 현재 상태라고 올라온 사진..ㅎ

근데 이 사진만 가지고는 이 식당이 숟가락에 김진태 의원 이름 쓴데인지는 모르지요?

더 자세한 자료를 찾아보니.. 식당을 찾아본 분이 있더라구요.

 

"춘천 트럼프 김진태의 숟가락을 찾아서"라는 딴지일보 기사에서 취재를 했던데..

테이블보, 수저받침이 고급스럽다, 깻잎이 담긴 그릇이 예사롭지않다는 이유로

 어느정도 분위기와 가격이 있는 식당일거라고 추측을 하시고 수사를 하셨더라구요

 

또한 수저에 레이저 각인을 새겼는데..레이저 각인하는곳을 뒤지면

춘천 김진태 식당을 찾을수 있을것이라고 추론까지 하셨던데요

김진태  수저와 같은 숟가락을 파는곳은 딱 한곳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김진태 사진에 있는 식탁보와 유사한 식탁보를 사용하는곳을 찾은 기자..

그래서 춘천의 him 김진태 수저 식당을 찾아서 "이식당 자주오신다면서요?"라고

취재하며 이야기를 나눌생각을 하고 찾아갔다고 하는데..

 

 

찾아갔더니...1~2주 전에 문을 닫았다고 하는 김진태 식당..;;

아.. 레이저 각인 수저를 볼수있나 했는데.. 기자분 완전 허탈하셨다고..ㅋㅋ

망하기전 춘천 김진태 식당 이름은 "거두리 혜담채" 라고 추정을 하셨더라구요 ㅎㅎ

김진태에게 잘보일려다가 김진태와 같이 떠밀려간 식당..ㅋㅋ

 

 

[화제이슈] - 싸이 최순실,차은택과 무슨사이? 소주 원샷 퍼포먼스..하이트진로 cf

[화제이슈] - 차은택 대머리, 가발 벗으니 대역인줄.. 추레한 문화계황태자

[화제이슈] - 박근혜 프로포폴? 세월호 참사 당일,사용 확인..박근혜 얼굴 변천

[화제이슈] - 박근혜 에이즈 ? 면역손상 치료주사 구매.."에이즈 원격치료"주장

[화제이슈] -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의혹, 인신공양? 황기철 해군참모총장 구조 막은이유

[화제이슈] - 장시호 사진, 성형전 얼굴 개충격 .. 야노시호 따라했나?

[화제이슈] - 손연재 차움 병원 단골? 늘품체조에.. 최순실과 관계는?

[화제이슈] - 박근혜 화장품 존 제이콥스, 최순실 성형외과 차움? 샤이니 민호 깜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