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레드벨벳 아이린 엉덩이짤 노출후 트라우마? 경계하는 모습 움짤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이자 SM의 비주얼라인의 핵심인 아이린.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 아이린 태도 논란, 인성 논란이 있기도 했죠? 예능 나올

입담이나 끼, 위트 유머감각도 없는데 소속사 빨로 공중파 황금시간대 예능에 출연했다고..

태도나 성격 인성등에는 어떤 논란이 있을지는 모르겟으나 라스한 날도

"아이린 얼굴만큼은 열일했다"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미모하나만큼은 인정인데요.

 

덤덤, 러시안룰렛, 아이스크림케이크,행복, 7월7일등등 다양한 노래를 선보인 레드벨벳.

걸그룹 특성상 아무래도 짧은 치마나 핫팬츠등을 입게되는데요

윗사진 아이린 엉덩이짤 이라고 유명하죠..아이린 엉짤..

 

물론 신체가 노출된건 아니지만.. 속바지가 노출되면서

이사건 이후로 아이린이 굉장한 스트레스를 받은 모양이더라구요

색깔도 흰색이어서 엉덩이골까지 다보이고 속옷선도 안보이고해서..

 

윗 짤방 사건 이후로 아이린은 무대위에서 춤추거나 노래할때

굉장히 신경쓰이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레드벨벳 무대 말고도.. KBS 가요대축제때 아이오아이(ioi),

여자친구, 트와이등과 합동무대를 했던 레드벨벳..

 

이당시 합동무대로 소녀시대의 다시만난세계 (다만세)를 보여줫는데요

이때도 아이린이 속바지를 노출하지 않으려고 엄청 신경쓰는 모습..

 

어찌보면 아이린의 이런반응 정상이죠. 스트레스 엄청 받을거 같아요.

걸그룹들 춤출때 찰나의 순간을 움짤로 만들어서 돌아다니니

어찌보면 성희롱 아닌 성희롱이 되는거고요..

 

아이린 얼굴보면 논란에 신경안쓰는듯 새침하고 아무렇지 않은데

속으로는 트라우마가 생겨셔 몸가짐에 경계심 늘은게 보여요

근데 이런 아이린 보니까 더 보호본능 생기고 안타깝고 ㅠㅠ

 

레드벨벳 아이린 방송태도, 라디오스타 1시간동안 묵묵부답

아이린 서지혜 닮은꼴? 아이린 과거 데뷔전 졸업앨범 사진보니..

[화제이슈] - 레드벨벳 슬기 성격, 멤버들에게 몰이당하고 반응이..ㄷㄷ

[화제이슈] - 김구라 독설 "레드벨벳 듣보 걸그룹" 발언 in 복면가왕

[이시우] - 레드벨벳 조이 살 8kg 다이어트, 몸매변화가 ㄷㄷㄷ

[이시우] - sm연습생 태연 여동생 사진! 태연과 9살차 늦둥이 친동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엘디 2017.02.11 19:33 신고

    속바지 보인건데 몬 스트레스? 좀 오바인듯

    • As 2017.05.07 10:16 신고

      이짤 남초사이트에서 디게 많이보였던데 성희롱적인 리플도 달리고 ㅋㅋ 나같아도 트라우마 생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