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정유라 졸업앨범 과거사진, 성형전 청담고 졸사.. 못생김;;

정유라 졸업앨범 과거사진, 성형전 청담고 졸사.. 못생김;;

 

 

 

 

 

최태민의 딸 최순실의 딸, 즉 최태민의 손녀 정유라.

비선실세 최순실의 딸로 이화여대 부정입학은 물론 삼성등 각종 재벌에게

수십억짜리 말을 받고 독일에 페이퍼컴퍼니로 돈세탁을 하는등

각종 혐의라는 혐의에는 다 연루된체 도주를하더니 결국 얼마전에 정유라가 잡혔죠?

 

잡히고나서도 "아들보게해주면 수사응하겠다"등의 희대의 개소리를 하더니..

참 사형을 해도 시원치않을정도의 범죄자인데 멘탈하나는 보통이 아니라고 해야할지..

 

그런 정유라는 성형중독, 보톡스 중독으로도 악명이 높았는데요

성형전 모습이 전국민들에게 알려져서 앞으로 한국에서 살기는 참 힘들겠지용

그런 와중에 최근에는 고등학교 졸업사진, 일명 졸사까지 떴더라구요 ㅋㅋ

 

졸사, 과사 같은건 연예인 아이돌들이 확떠서 인기있을때나 나오는 아이템인데

정유라 졸업앨범사진에 과거사진이라니 정유라가 뜨긴 빵 떴네요 나쁘게 떠서 글치..ㅋㅋ

청담고 졸업 취소된걸로 아는데 졸업앨범 사진은 남은..ㅋㅋ

 

JTBC이기혁 기자의 제보로 덴마크에서 검거되었따고하는 정유라.

정유라도 그렇고 장시호도 그렇고 이제 잡히긴 잡혓는데

과연 제대로 죗값을 치를지는 모르겠네요 검찰도 법원도 워낙에 기득권 편이라..

제대로 된 직업없이 거의 백수로 지냈다고하는 최태민 일가의 식솔들..

최순실 엄마 임선이부터 해서 최순득 최순실 그리고 조카 장시호와 장승호 딸 정유라까지..

다들 인성이라고는 제대로 갖추지도 못했고 세신사 뺨을 때리고도 잘했다고 칭찬받는등

제대로된 가정교육과는 거리가 먼 위인들이죠

그나저나 성형전 정유라, 개명전 정유연으로 나와있는데 참 못생겼네요

얼굴이 엄마 최순실과 똑 닮아서 박근혜 딸이라는 의혹은 들어갔는데..

사실 박근혜 최태민의 딸이라서.. 박근혜딸인 최순실과도 닮은거라는 의혹도..

 

 

즉 최순실 정유라는 모녀관계가 아니라 배다른 이복자매 간이라는 그런?

말도안되는거 같지만, 이미 말도안되는것들이 사실로 드러난게 넘 많죠..

 

얼마전 정유라 친구인 한화 김승연 회장 셋째아들이

술집에서 난동부리다가 경찰에 검거되었다고 하는데..

있는집 자식들 권력과 재력을 겸비한 그런 가문 자식들이

왜 자꾸 말썽을 피우고 사회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지 모르겠네요

이대학장실 교수 6명에게 학점취득  코치까지 받고..학교는 딱 한번 나갔다고하는 정유라..

 

정유라 얼굴 최근변화, 살빠지고 이뻐졌네? 덴마크 긴급체포 동영상

[화제이슈] - 정유라 보니하니 출연 동영상, EBS 사장 회오리축구단 출신!

[화제이슈] - 최순실 린다김 인맥, 독일 10조 재산 & 사드 커미션 은닉 8000억

[화제이슈] - 손연재 몸매, 허리 어디로? 박근혜 공주의 변화

[화제이슈] - 은지원 인스타그램 폐쇄, 고모 박근혜 탄핵 충격으로

[화제이슈] - 우병우 아들 병역특혜? 장모, 부인 가족 데리고 우병우 행방불명

[화제이슈] - 정유라 상속포기각서, 정유라 남편 신주평 반대,구박한 최순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