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프론티어사가 직업추천 ] 유닛 진화,강화로 더 세지자!

 프론티어사가 직업추천 ] 유닛 진화,강화로 더 세지자!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제가 요즘 너무나 푹 빠져서 즐겨하는 게임 프론티어사가!

오늘도 프론티어사가 하면서 찍어놓은 스샷으로 게임일기를 써볼까 합니다.

 

 

 

 

파랜드택틱스, 파랜드사가 나는 느낌이라 더욱 재밌는 프론티어사가.

현재는 카스티아 지역을 다 깨고 믈리마, 페어리포레스트 지역을 지나

세쿼이아 지역을 도전하는 중이에요.

이때는 제일 쪼랩 지역인 카스티아를 겨우 다 깼네요

마지막 보스, 막판 보스를 깨니 프리미엄 뽑기권 상자를 줍니다.

 프론티어사가는 동료들 더 쎈놈으로 모으는 재미죠

소환수들이 강해야 나도 강해지니..

 

 

 

상점 들어가서 뽑기상점 클릭하면

스텝업/프리미엄/레어/우정 중에서 뽑을수있는데

요 쿠폰으로는 프리미엄 유닛을 뽑을수 있어요

최소 R~SR, UR 등급 유닛까지 가능한데

보통은 구린 R급만 나오죠.

바위골렘 ㅠㅠ 이딴걸 어디서 쓰라고..

 

 

믈리마 지역으로 이동해서 마을(타운)인 다하부로 입장.

믈리마 지역은 사막 느낌이에요.

 

 

그러다보니 적 몬스터들도 사막에 사는 전갈이라든지

뭐 그런 괴수 몬스터들이 나오네요.

제가 아끼는 유닛,  R 급이지만 치유와 마력회복이 가능한 플랑!

현재는 진화 1단계 시킨 상태에요

 

 

요 유닛은 아르 라는 유닛인데요 SR 이에요.

제 유닛이면 좋겠지만 아니고..ㅠㅠ

입장할때 "함께하기"를 클릭하면 내 친구들의 유닛을 용병으로 쓰는거에요 ㅜㅜ

 

 

사진참조 ! 고급 유닛들이 많아요 저는 바알이 좋더라는..

그외 리세마라도 좋아요. 근데 진짜 난이도 하나는 갈수록 어려워짐..;

그렇게 한번 빌리고나면 친구에게 10 우정 포인트가 쌓이구요

우정포인트가  200 모이면 우정뽑기 1회 가능!

보통 로그인 한번하면 친구들이 내 유닛 5~10번은 빌려써서

금새금새 모이더라구요.

 

 

 

 

갈수록 헬 난이도..

우두머리 쥐 R 유닛이에요

공격안하고 방어하기를 누르면 데미지를 50퍼센트 감소시키는데

방어하기할때 모션이 넘 귀여워서 스샷 ㅋ

유닛은 쓰레기에요..키우지마세요 ㅜㅜ

 

 

 

 

 꾸리한 아이템을 착용하고있다가..

 

 

드디어 유성의 지르콘 세트를 모았어요 ㅠㅠ

유성의 지르콘 목걸이, 반지, 귀고리..

3세트시 이동력과 치명타율이 올라가더라구요

방어력같은거 붙은건 프론티어 사가 직업중 검사에게 추천하구요

회피 붙은건 프론티어사가 직업중 궁사에게 추천해요.

저는 일단 해보니 마법사가 재밌더라구요. 마법사는 치명 붙은거 쓰면 되는듯.

 

 

하피여왕이 원래는 15단계까지 레벨업 제한이 있었는데..

 열심히 진화 재료를 모았지요

 

 

레벨업을 시키면! 유닛 진화 20레벨까지 가능!

공격력과 치명타, 민첩성, 방어력, 체력, hp mp 다 대폭상승 ㅠㅠ

다른 유닛들도 다 진화를 시켜야 하는데..

현재는 플랑, 하피여왕만 진화되어있네요..

페가수스는 진화 재료가 넘 안나와서..ㅠㅠ

 

 

 

2015/10/22 - [일상 이야기] - 프론티어 사가 공략] 추억의 고전, 파랜드택틱스 느낌의 SRPG 모바일 게임

 

2015/10/16 - [일상 이야기] - 도미네이션즈 공략, 중세시대 최고배치를 추천합니다

 

2015/10/08 - [일상 이야기] - 500g 외장하드 고민하다 WD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