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도미네이션즈 공략, 중세시대 최고배치를 추천합니다

 도미네이션즈 공략, 중세시대 최고배치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요즘 제가 완전 빠진 폰 게임이 있는데요,

도미네이션즈 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TV를 통해서 도미네이션 광고도 많이 하던데^^

예전에 클래시 오브 클랜이라고 coc 즐겨보신분들은

아마도 익숙한 게임일듯 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하시는 분들은 국가 뭘로 하실지 정하시고

청동기 시대, 철기시대, 고전시대부터 천천히 시작하셔서~

중세시대, 화약시대에 접어들게 되실텐데요

초보분들이 참고하기 좋을 사이트 주소 하나 알려드릴게요

http://blog.naver.com/bvibvi/220472070046 

 

 

 

 

저는 이제 드디어 중세시대에 접어들었답니다. 정말 힘들었어요^^

새로운 문명에 도달했다고 알림창이 뜨네요

도미네이션즈 공식카페에 가시면 공략, 가이드가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네번째 문명에 접어들었다고 .. 로마자 VI가 뜨네요

청동기>철기>고전>중세>화약 순인것 같아요

화약 다음은 계몽시대였던가? 나중에 우주시대까지 되는듯;;

막 공장도 짓고 우주선도 우주에 쏘아보내고;;

얼른 그 시대까지 도달해야 할텐데 말이죠

 

 

제가 선택한 나라는 로마인데요.

로마를 하면 좋은점이, 최대병력이 10퍼센트정도 늘어나요

즉 중세때 최고인원이 80이면.. 저는 88로 플레이 할수있는거죠

중세시대 부터는 나라를 바꿀수도 있어요

저는 프랑스나 일본으로 바꾸고 싶네요..

일본은 타운센터가 타워역할을 해서.. 침략자들에게 활을 쏘더라구요

그야말로 방어에 강한 스타일..

혹은 그리스나 독일, 중국, 한국도 있답니다.

한국은 특수 유닛인 화랑이 정말 세지요.

게임 특성상 리치가 긴 궁수가 유리하거든요.

아! 영국도 궁수가 좋다고 들었던듯

나라가다양하니 고르는 맛도 있지요^^

 

 

 

중세시대가 고전시대와 차이점중 가장큰건

바로 요 성의 유무인데요. 성을 지어놓으면 영웅소환 가능!

중세시대때는 아직 알렉산더, 클레오파트라 두명밖에 못써요

 화약시대에서 비로소 노부나가, 나폴레옹을 쓸수있답니다

그것도 성을 3레벨로 업글해야..ㅋㅋ 가능

 

 

 

성업글은 화약시대부터 2레벨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요거할때 식량이 엄청 많이 드니 많이 모아두세요.

1일 23시간 걸리네요 인력은 4명 소요.

집을 많이 지어야 건설 인력도 많아져요.

 

 

 

 

그렇게 소환한 제 클레오파트라에요 ㅎㅎ

체력도 엄청 높고, 공격력도 강해요

대신에 조금이라도 피가 깎이면 15분뒤에 소환가능

피가 다 닳으면..그땐 24시간 후에 쓸수 있어요

조심조심 아꼈고 있어요 ㅋ

전 주로 중장갑 기병 돌격대 처럼 식량, 골드 뺏을때 써요

기사가 먼저 들어가서 공격 건물을 다 부순 다음에요

 

 

 

좀더 확대해본모습 -

알렉산더와 비교했을시, 클레오파트라는 체력은 살짝 약하지만

대신 공격력이 더 세더라구요.

공격과 방어 잘 선택해서 쓰심 좋을것 같아요

 

 

 

중간중간 군사뽑고 병력 모으는 시간동안 할게없을땐..

이렇게 궁수의 긴거리 리치를 이용해서 밭을 털기도 한답니다

궁수 한두마리 뽑아서 2천,3천 정도 먹으면 이득이거든요

메달을 낮추는 효과도 있구요.

제가 겪어보니 브론즈 있을때랑 실버있을때랑

매칭되는 적의 세기나 레벨이 조금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전 주기적으로 브론즈 1.2.3 정도로 맞춘답니다 ㅎㅎ

막 암생각없이 털다보면.. 금새 골드, 왕국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지금 제가 하고있는 중세시대 최고배치 입니다

최고라고 하기엔..지금은 또 바꿨지만 바꾸기전의 최신모습..

발리스타와 타워,수비대,투석기등 공격건물을 최대한 보호하고

그다음엔 식량 저장고, 골드 저장고를 보호하는 순!

 

 

 

훈련소라든지, 집, 불가사의 같은건 최전방에 배치하고요

그게 바로 최고배치 인것 같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자원을 지키는게 최고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타운센터도 딱히 중간에 두는걸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구간 역시..기병 수비 유닛이 나오기에 잘 보호해야겠죠

성은 우리가 공격할때 쓰는 영웅을 소환하기도하지만

공격당했을때 방어건물로도 변신한답니다.

중세시대 들어오면 꼭 성부터 지으시길 추천.

 

 

 

요건 제가 공격중인 화면인데요..

왕좌의 게임에서 나온 발라 모굴리스 라는 말이 재밋어서

신기해서 캡쳐한거랍니다.

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서비스되는 게임이다보니

이탈리아, 미국,아랍권 등등 세계의 유저들과 다툰답니다 ㅋㅋ

 

여튼 자원을 털고, 침략해서.. 그걸 모아서

내 문명을 부강하게 하는 재미진 게임 도미네이션즈..

우리나라를 최고의 나라로 만들기위해 한국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던데

어떤 나라, 국가를 선택하든, 다 특색이 있으니 즐겨보시길 권해요~

 

 

제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2015/10/12 - [블로그 정보] - 블로그 광고 수익창출, 애드센스 말고도 클릭몬!

 

2015/10/13 - [일상 이야기] -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 추천, 하이엔드의 대반란

 

2015/10/12 - [블로그 정보] -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등록으로 최적화 시켜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