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송민호 지코 오키도키 (oey dokey) 가사와 노래 듣기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쇼미더머니 4 끝난지는 좀 되었지만

그 이후로 듣게된 노래중 즐겨듣는 노래인

송민호(MINO of winner),지코(zico of blockB)의

오키도키요! (Okey Dokey)

겁, 거북선 등의 노래도 좋았지만

특유의 중독성 있는 랩과 멜로디, 느릿느릿하지만

신나는 비트로 오래오래 질리지않고 듣게되더라구요 ㅎㅎ

키스에이프의 잊지마 (it G ma) 이후로 이렇게 중독적인 곡은 처음 ㅎㅎ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 아니 베이식

★송민호 오키도키 듣기/ 재생 누르기 클릭

 

 

가사보기

 

 

혹시 유튜브 안뜨시는 분들 위해서

동영상 하나 더 첨부합니다

핸드폰에서 동영상 안보이는 증상 있으신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아이돌이지만 쇼미더머니 이전에도

언더 그라운드 랩퍼 출신이고

아이돌이라는 색안경을 벗게 만드는 지아코!

지코 진짜 너무 간지나요 ㅎㅎ

 

 

둘이 드레스코드도 살짝 맞춘듯 ㅋㅋ

머스타드 색 후드에 노랑색 티셔츠

빨간 바지에 빨간 모자 ㅋㅋ

송민호랑 지코 목소리도 잘 어울렸고

 

 

 

한때 산부인과처럼 다벌려 라는 가사로

논란이되기도 했고 대한산부인과협회로 부터

비난을 듣기도해서 살짝 이미지가 안좋기도 했는데

사과하는 모습 보여주기도 했었고..

무엇보다 쇼미더머니에서 실력으로 보여주니..

요새는 참 호감이 된듯해요.

 

 

곡 초반 인트로에서 가면을 쓰고나왔는데

요 가면 보니까 블락비 베리굿 무대도 생각나더라는..

다크나이트 조커도 생각나고 ㅎㅎ

 

 

가사중 훅 부분이

"is that true? yes okey dokey yo"

이부분이 있는데 입에 짝짝 붙고 중독성이 b

이스댓 트루? 예스! 오키도키요 !

그리고 가사중에 "아무 부끄러움이 없이

나의 자질을 보여줬지 " 이부분은 ㅋㅋ

뭔가 음란마귀 노림수가 있는듯 ㅋㅋㅋ

자질에서 ㄹ을 빼면 ㅋㅋㅋㅋㅋ

 

그외에도 "왜 가사에서 싸가지를 찾아"등

굉장히 도발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들이

완전 끌리더라구요 역시 힙합은

자신감이 넘쳐야 간지와 스웩이 사는듯..

 

 

 

비록 탈락하긴 했지만 그 과정에서

쇼미더머니를 통해서 본인의 끼와 매력,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던 무대가 아닌가 하네요.

몇달이 지나도 입에 짝짝 붙는 중독송 오키도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