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용팁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가격,매장 정보_맥 딜리버리로도 가능해요!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가격,매장 정보_맥 딜리버리로도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한번씩 맥도날드 해피밀 먹으면 주는

피규어 모으는 재미로~ 아이가 아닌 성인인 저도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를 사먹곤 한답니다.

예전에 정말 대란이 일어났던 마리오 때도 그렇고

미니언즈, 헬로키티때도 그야말로 난리 오브 난리였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 맥도날드 해피밀 세트에서

원피스 피규어를 주면서 제2의 마리오 사태가 났더라구요^^

일본만와 원피스가 워낙에 우리나라에서도 대인기죠?

그러다보니 원피스 피규어 모으려는 팬들도 많은듯..

진짜 이번 맥도날드 11월 행사는 대박조짐이 보여요..

츄러스 1500원 행사도 좋고, 원피스도 좋고..

 

 

맥도날드에 상륙한 아홉가지 원피스 피규어!

말 그대로 9명의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원피스 해적단 멤버들!!

1.루피

2.쵸파

3.브룩

4.상디

5.나미

6.프랑키

7.조로

8.우솝

9.로빈

 

이중에서 쵸파, 루피,조로, 우솝,나미는 꼭 얻고 싶네요!

가장 인기있는 메인 원년멤버들이기도하고 ~

 

 

참고로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 원피스 피규어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라서 한시적, 제한적으로 판매중이에요.

리미티드라는 말만 붙으면 왜케 사고싶어지는지..

정녕 한정판은 마법의 단어인가 봅니다..

그러다보니 요즘 중고나라에도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 팝니다

같은 판매글들이 엄청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맥도날드 매장에도 원피스 피겨 사려는 줄로 북적거리고..

하지만 간혹 맥도날드 원피스 제외매장이 있으므로

사전에 판매하는 매장 정보를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아요.

 

 

또한 이번 원피스 캐릭터들은 개별판매 날짜들이 달라요.

1차출시는 11월 6일 금요일로 이미 지나갔고,

루피,쵸파, 브룩이 나와요. 이중에 아마 초파가 인기 젤 좋을듯.

그리고 2차출시는 바로 오늘, 11월 9일 월요일 오후 6시!

상디와 나미, 프랑키가 있네요.

갠적으로 상디 넘넘 좋아서 꼭 get 하고 싶다는 ㅋㅋ

3차 출시는 11월 12일 이번주 목요일 오후 6pm !

조로, 우솝, 로빈이 있네요.

평소에도 햄버거 좋아해서 맥날 자주 가지만..

이번에는 진짜 맥딜리버리든 매장이든간에

피규어 파는곳을 알아내서 꼭 풀세트 모으고 말거에요 ㅎㅎ

 

 

참고하실 정보!

*한정수량 피규어 제품은 세트메뉴 구매시 할인도 된다는거.

*세트메뉴 구매시 1개 구매당 피규어 3개까지 가능하다는거

*맥딜리버리 이용시 햄버거를 사지않고 패규어 단품만 별도 구매는 안된다는거.

 

그래도 예전 마리오 사태때는 맥딜리버리 배달도 안되었는데

홈서비스로 구매할수 잇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듯..

 

 

 

보시다시피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에서도

이렇게 원피스 캐릭터 판매 안내를 하고 있어요.

게다가 요 제품들이 완구라서 작동도 된다는거!

칼이 움직인다거나 각자 조금씩 다양하게 움직이더라구요^^

아이들 선물로도 좋고..집에 장식장에 모아둬도 좋고^^

매장같은곳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디피하기도 좋을듯.

 

 

 

 

 

중요한 정보인 원피스 피규어 가격 정보를 알려드려야겠지요?!

원피스 리미티드 컬렉션 스페셜 세트!

원피스 인기 캐릭터 아홉개로 구성되었는데요

빅맥 세트의 경우 1세트는 매장에서 바로 수령가능,

2세트는 쿠폰으로 받을수 있다고해요. 쿠폰은 담달 30일까지..

  

그리고 세트메뉴를 구매시에는 피규어 1개당 3천원이구요

세트메뉴 없이 매장에서 피규어만 사면 한개 7천원;;;

햄버거 한세트 가격이 4천원 남짓이니 햄버거 사고 피겨 사는게 이득이겠죠.

 

포장또한 원피스 느낌 나게 wanted 현상수배 포스터 느낌을 살려서

퀄리티도 괜찮고 소장가치가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본가서 고잉메리호 타는게 소원인 원피스 덕후들도 많은지라

이번 맥도날드 원피스 피규어는 가격과 상관없이 큰 인기몰이할듯^^

늦게가면 매장에서 품절, 완판이 될수도 있으니 서두르셔야겠습니다.

 

 

 

 

나름 채색 상태라든지 디테일도 좋아요.

코가 길어지는 우솝 ㅋㅋㅋㅋ 팔이 늘어나는 고무고무 루피!!

밀짚모자도 탐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