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똘끼 100퍼센트! 예지 함부로해줘 가사&무삭제풀버전 듣기

 

똘끼 100퍼센트! 예지 함부로해줘 가사&무삭제풀버전 듣기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금요일을 기대하게 만드는 한 이유인 언프리티 랩스타2 !!

얼마전 있었던 201513 세미 파이널 대결~

언프랩 컴플레이션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지라

누가 차지할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지요.

유빈과 수아의 대결, 그리고 트루디와 예지의 대결..

솔직히 수아같은 경우는 잘하긴 잘했지만 너무 소속사빨로

YG힘으로 올라오는거 같아서 그냥 그렇고..

트루디 ,예지의 대결은 사실상 언프리티랩스타 최강자

1,2위를 가리는 자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한해 옷 벗기는 예지 ㄷㄷㄷㄷ

피에스타에서는 막내에 귀엽고 글타던데

언프랩 나와서 제대로 똘기 색기 넘치는 모습 ㅋㅋ

 

 

긴말 필요없이 언프리티 랩스타2 예지 함부로 해줘 노래 듣기부터!

쇼미더머니 한해가 피쳐링을 했는데요 노래가 아주 야하고

가사도 핫하고 화끈해요. 역시 미친개 예지 ㅋㅋㅋㅋㅋㅋ

똘끼 백퍼센트에요 ㅋㅋㅋ 가사도 보여드릴게요

 

예지 (feat한해) 함부로 해줘

야, 난 좀 그래 일단 날대해봐 봐 함부로

뻔하디 뻔한 방법말고 날 미치게 해봐 그 다음으로

넘어갈땐 더 한것도 가능해

Take me I like it rough

마치 개처럼 나를 대해도 more haven't had  enough

잘들어봐 헤이터들 날 밟고 싶은 fake 래퍼들도

이거 하나만 알아둬 밟으려 할수록 내 똘끼는 100%

충전이 돼 감성팔이따윈 안통해 끝까지 나답지

내가 말했었잖아 이런나를 누가 감당할수 있겠니

 

(hook)

해줘 함부로 대해줘 함부로

나를 함부로 세게 함부로

해줘 함부로 대해줘 함부로

그리고 내가 너를 벗겨줄게 함부로

그냥 위로 올라타면 돼 넌 함부로

(X 2 반복) 

 

내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떨어지네

왠 바보랩퍼들이 어이없게 내게덤비네

네 16마디 중에서 겨우 한구절 건지네

Real recognize real 이래 맞는말이야

허나 당연히 너한테 그것도 겉치레

네가 내인생을 점치네

웃기지도 않으니 개소리 정지해

너한테건기대 아예 전무하지

억울하지 너의 경험과 실력은 정비례

댓츠라잇 저기 바닥으로

그래 한번 바닥찍고나서 나락으로

니가 삐댈자리가아니지 함부로

자리 절대 안내주지 나는 망부석 right

 

 

 

 

 

 

가사 장난 아니죠? 위로 올라타면 된다느니

뭔가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멋진 예지b

역시 팬들이 갓예지라고 찬양할만하네요

아쉽게도 트루디의 루디부기에 졌지만요 ㅠㅠ

트루디 무대도 정말 멋졌어요. 트루디는

올드스쿨에 정통힙합 느낌이라면

예지는 아이돌의 경험을 바탕으로해서

좀더 대중성을 살리고 중독성 잇는 노래로?

이 노래는 정말 취향차이인거 같네요

누가 이길지 판가름ㅇ ㅣ안되더라구요.

 

 

실제 언프리티 랩스타 무대에서 영상

캡쳐도 조금 올려볼게요. 풀버전으로 들으셔야

가사가 들리더라구요 방송중에는 많이 삭제되었어요

막 올라타, 벗겨 이런 가사는 다 묵음처리

무삭제 안해도 될법한 가사인데..

요즘 언프리티랩스타2 방송심의 많이 신경쓰는듯.

 

 

예지 허리돌림 장난 아님 ㅋㅋ

완전 색기 좔좔

 

 

올만에 보는 한해 ~

한해 랩이야 뭐 믿고 듣지요.

트루디는 티파니 부르고

헤이즈는 엑소 찬열, 유빈은 어반자카파 현아 부르고..

수아는 악동뮤지션 수현..다들 피쳐링이 초호화더라구요.

 

 

예지 한해 투샷 잡기 ㅎㅎ

예지 함부로 가사  정말 쩔더라구요.

근데 무삭제 안해도 될 필이던데

요즘 방송 심의 하는곳에서

m net 쇼미더머니부터 언프랩까지

예의주시하는거 같더라는.. 벌금도 때리고

근데 벌금이 몇백 안하니까 그냥 벌금내는게

엠넷측에서는 이득일듯.

 

이날 한해랑 예지랑 둘이 빨간 항공점퍼?

커플 항잠 입었는데 정말 잘 어울렸어요.

그러보고면 예지 패션은 늘 그 코드인거 같음

상의는 부하게 하의는 항상 핫팬츠

 

확실히 아이돌로 무대를 먼저 한 경력이 있고

아이돌 그룹 경력이 4년차 정도 되니..

무대위에서 휘어잡더라구요

무대에 올렸을때 제일 잘 노는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는

역시 예지인거 같아요 crazy dog ㅋㅋ

 

허리돌리면서 섹시댄스 추는 예지 ㅋㅋ

 

 

 

그걸 본 키디비 : 예지 끼 부린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관중 반응이 핫했던 무대 같아요.

 

 

 

 

 

움짤로 다시한번..ㅋ

예지 시선 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