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못간다고 전해라 이모티콘 짤방, 백세인생 이애란 가수

못간다고 전해라 이모티콘 짤방, 백세인생 이애란 가수

 

 

 요즘 인터넷 유머 커뮤니티에서 흥하고있는

"못간다고 전해라" 이모티콘 짤방 다들 많이 보셨죠?

못간다고 전해라, 지랄말라전해라,와있다고 전해라,간다고 전해라 등등

특히 카카오톡 카톡방에서 이모티콘으로 쓰기 좋은 짤 이었는데..

인기가 하도많다보니, 요샌 아예 정식으로 카톡버전 출시까지!ㅋㅋ

 

 

보통 카톡 특성상 약속정하고 어디냐고 물어보거나

집에서 가족들이 언제오냐고 물어볼때

딱 쓰기 좋은 짤방 ㅋㅋ

"못간다고 전해라~" ㅋㅋㅋ

이거 원래 가수가 부르는 노래가 있더라구요 ㅋㅋ

 

 

이애란 백세인생 뮤비 (뮤직비디오) 노래듣기 클릭

 

가사 :

육십세에 저세상에서 날데리러 오거든

아직은 젊어서 못간다고 전해라

칠십세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할 일이 아직남아 못간다고 전해라

팔십세에 저세상에서 날데리러 오걷느

아직은 쓸만해서 못간다고 전해라

구십세에 저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알아서 갈테니 재촉말라 전해라

백세에 저 세상에서 날 데리러 오거든

좋은날 좋은시에 간다고 전해라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오

아리랑 고개로 넘어간다

 

80세에 저세상에서 또 데리러 오거든

자존심 상해서 못간다고 전해라

90세에 저세상에서 또데리러 오거든

알아서 갈테니 또왔냐고 전해라

100세에 저세상에서 또 데디러 오거든

극락왕생 할날을 찾고있다 전해라

백오십에 저 세상에 또 데리러 오거든

나는 이미 극락세계 와있다고 전해라

 

우리모두 건강하게 살아가요

 

 

 

정말 패러디와 짤방이 나오기 좋은 가사 아닌가요?ㅋㅋ

대학 못간다고 전해라,

시집 못간다고 전해라

출근 못한다고 전해라

올해는 합격한다 전해라 등등 ㅋㅋ

요새 페이스북 짤방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노래가사가 참 좋더라구요

트로트인데도 젊은이들에게 인기있을듯한..

그리고 이애란 가수의 가창력이 장난아닌..

트롯 특성상 어른들이 많이 들으시는데

어른들 관심사가 건강, 장수가 주제이다보니

오래오래 살겠다는 이노래가 인기가 많을수밖에요!

카톡 "백세인생 나왔다고 전해라" 이모티콘도 흥한다고..

지금 인기 1위라고 하네요 카카오 샵에서 ㅋㅋ

 

이노래 제목은 못간다고 전해라가 아니라 "백세인생"이구요~

발매는 2013년 5월1일에 했더라구요.

그외에도 "오직한사람" "가슴에 묻은사랑"

"당신은 넘버원" "어머님의 빈자리" "인생이란"등

다양한 노래가 인기있다고해요.

 

근데.. 원곡 자체는 나온지 20년이 넘었다고^^;;

 

 

백세인생 원곡의 제목은

"저세상이부르면 이렇게 답하리" 에서

"저세상이 부르면"

그리고 "백세인생" 으로 3번이상 바뀐듯.ㅋㅋ

 

근데 정작 이애란 가수는~ 나이가 60살도 안되었다고~

1963년생이래요 ㅋㅋ 55년생이 올해 60살? 61살일건데 ..

이애란 가수의 본명은 이은옥.

당연히 저세상이 데리러 온적도 없구요 ㅋㅋ

근데 예명이 더 이쁘네요.

 

아직 결혼을 안한 미혼이라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나이에 비해서 이쁘시고

미모가 참 고운 느낌이에요

피부도 좋고 무대 매너도 좋고

노래할때 제스쳐 멋져부러~ㅋㅋ

 

 

글구 못간다고 전해라 요 노래가 히트치면서 ㅋㅋ

행사무대 출연료가 10배 이상 올랐데요~

무대 페이 얼마나 올랐을까용?ㅋㅋ

 

 

요런 짤방 저장했다가..

카톡 단체방, 톡방에서 쓰기 딱이겠죠?

완전 센스있는 짤방가수 ㅋㅋㅋ

 

 

이노래들으면 진짜 오래오래 장수할듯 ㅎㅎㅎ

25년이나 무명가수로 활동했다고 하는데

대박이 나서 다행이에요^^

앞으로 뭐 공중파 예능에도 출연하고 그럼 좋을듯

 

 

앞으로도 백세인생 버금가는 히트곡이 나오길 바라며~

못간다고 전해라 원곡가수 이애란씨도 화이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