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서가대 장재인 환청 (feat 원우) mp3 듣기&가사

서가대 장재인 환청 (feat 원우) mp3 듣기&가사

 

 

 

 

어제 저녁 7시 kbs에서 생중계 되었던 20160114 서울가요대상.

한해동안 사랑받았던 가수들과 명곡들을 한번에 감상할수 있었지요

서가대에서 특히 기억에 남았던 킬미힐미 장재인 환청!

서가대 장재인 환청은 세븐틴 원우가 랩핑을 피쳐링해서 더욱 돋보였네요

장재인 환청 듣기 (서울가요대상 버전)

요건 나쑈(Nashow)와 함께한 mp3 음원 원곡 버전이에요.

장재인의 가창력이라든지 듣기 좋은건 이버전이네요.

세븐틴 원우도 좋지만.. 나쑈의 랩핑도 딜리버리가 좋네요.

 환청 가사도 들으셔야겠지요? 작사 작곡은 장재인이 한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킬미힐미 ost는 다들 명곡인듯 ㅠㅠ

날 잠재우고 두손 묶고선 어두운 방에 가둬 놨잖아

잃어버린 시간의 조각들 내가 버린 사랑의 기억들

이부분이 너무나 좋아요 ㅠㅠ  

깊게 물들인 밤하늘은 떠나지 못한 너의 모습이

잠든 나를 개우고 나서 다시 입을 맞추고

사랑해 속삭이던 네 목소리가 너의 향기가

매일 귓가에 들려온다 넌 어디있는데

닿을수 없는 밤하늘에 뒤돌아서는 네모습이

지친 날 이렇게 벗어나 그림처럼 만든다

미안해 나혼자 더 멀어지만 애타게 불러

다시 보이지 않는 슬픔에 또 눈물만 흘러

혹시나 위의 유튜브 환청 동영상이 안보이신다면 다음영상으로..

서가대 여러 특별 무대들이 다 너무나 좋았지만

그중 특히 기억에 남는 명곡이었어요. 지성 생각도 나고 ㅎㅎ

[음악 이야기 ] - 크러쉬 눈이마주친순간 - 듣기&가사 (cruch- I Fancy you) 

[음악 이야기 ] - 송민호 겁with 태양 듣기/가사/뮤비 , 무삭제 별거없네용 ㅎ

 [음악 이야기 ] - 거북선 듣기&가사&뮤비 ] remix버전과 팔로알토 지코 비교! 

[음악 이야기 ] - Air_ alone in kyoto 듣기/재생 'Lost in Translation ost'